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fmgt는 S/S 시즌을 맞아 브랜드 로고 골드 봉인 장식의 리미티드 디자인 ‘시그니처 에디션’를 선보인다.
 

사진 : fmgt _시그니처 에디션_출시
사진 : fmgt _시그니처 에디션_출시

이번 fmgt ‘시그니처 에디션’은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인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을 비롯해 립스틱, 치크, 아이섀도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핑크, 코랄 등의 S/S 시즌 컬러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이며 색조 전문 브랜드로의 위상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fmgt ‘시그니처 에디션’은 한 방울의 잉크로 빈틈 없이 밀착되는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시그니처’, 무결점 고화질 피부를 연출하는 ‘잉크래스팅 쿠션 슬림핏 시그니처’와 ‘잉크래스팅 파우더 파운데이션 시그니처’,

데일리 MLBB 베이지 컬러부터 스테디한 레드 컬러, 봄과 어울리는 라이트 핑크까지 다양한 한정 컬러의 ‘루즈 새틴 모이스처 시그니처’,

데일리 컬러만 모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모노팝 치크 팔레트’, 9가지 섀도우와 3가지 페이스 컬러로 화사하고 다양한 스프링 룩 연출을 도와주는 ‘모노팝 멀티 팔레트 시그니처’ 총 6종으로 구성됐다.

fmgt의 ‘시그니처 에디션’을 포함한 모든 fmgt의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fmgt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제안해주는 LG생활건강의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