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식상한 사탕 선물 대신 실패 확률은 낮추고 실용성은 높은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한 모자와 맨투맨, 여성들의 잇 아이템 가방, 그리고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까지 사탕보다 달콤하고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BEST3를 제안한다.


▷ 세상의 모든 사랑, 사랑과 정열을 그대에게 ‘MLB하트’
 

사진 : MLB(엠엘비)
사진 : MLB(엠엘비) 하트 시리즈
사진 : MLB(엠엘비)
사진 : MLB(엠엘비) 하트 시리즈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세상의 모든 사랑, MLB하트> 모티브에 LA 다저스와 뉴욕 양키스 등 MLB 팀 로고를 위트 있게 담은 MLB하트 제품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MLB하트’는 원피스와 맨투맨, 티셔츠 등 의류 라인을 비롯하여 볼캡과 버킷햇, 미니 백팩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맨투맨과 티셔츠, 모자는 남녀 공용으로 출시되어 현아, 이던처럼 커플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화이트데이 데이트 룩으로도 추천할 만하다.

또한 MLB 키즈에서는 특별 제작된 하트 스니커즈도 만나볼 수 있으며 사랑 넘치는 패밀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MLB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MLB하트’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 보기만 해도 달콤한 ‘MLB 빅볼청키 마카롱’
 

사진 : MLB 마카롱 시리즈
사진 : MLB 마카롱 시리즈
사진 : MLB 마카롱 시리즈
사진 : MLB 마카롱 시리즈

MLB(엠엘비)에서 봄을 맞아 <말랑말랑 스타일 디저트, MLB마카롱>을 선보였다.

지난해 출시와 동시에 브랜드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어글리 하지 않은 어글리 슈즈 빅볼청키가 핑크와 민트, 퍼플까지 러블리한 컬러감으로 새롭게 출시되면서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빅볼청키에서 인기가 높았던 보스턴 팀 로고 외에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뉴욕 메츠 등 새로운 MLB 팀 로고로 만나볼 수 있다.

마카롱 시리즈는 빅볼청키 외에 MLB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과 버킷햇 그리고 원피스로 구성되어 화이트데이 선물은 물론, 신학기 선물 및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 UP! ‘스트레치 엔젤스 미니마우스 파니니백’
 

사진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사진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사진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사진 :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STRETCH ANGELS)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대표 캐릭터 ‘미니마우스’ 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간 ‘미니마우스 파니니백’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미니마우스 파니니백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는 보더 체크 패턴 웨빙 스트랩으로 트렌디한 무드를 강조했다.

또 스트랩 탈착 및 각도 조절이 가능해 벨트백은 물론, 크로스백과 숄더백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센스 있고 기억에 남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고민이라면 귀여운 미니마우스 파니니백에 사탕을 가득 담아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불어 미니마우스 파니니백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미니마우스 파니니백, 스마트폰 미니백, CGV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