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 탱글! 유리알 광택 입술 선사하는 립 오일! 촉촉함과 컬러를 한번에 잡은 틴트 립 밤까지!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2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은 꿀의 영양과 장미의 생기를 가득 담은 고보습 립 오일이다.
 

사진 :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사진 :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바르는 즉시 건조한 입술에 탄탄한 수분+오일 보습막이 형성되어 영양감 있는 입술 케어는 물론 물 먹은듯 촉촉한 유리알 광택립을 연출해준다.

총 2종으로 출시된 립 오일은, 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함유되어 얇고 예민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허니 립 오일’과 제주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돼 맑은 장미빛 생기를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로지 립 오일’로 구성됐다. 끈적임 없이 입술이 편안한 라이트한 오일 텍스쳐가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촉촉함과 컬러감을 한 번에 잡은 고보습 틴트 립 밤이다.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잦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해 쉽게 지치는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망고씨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은은한 톤 앤 무드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보습 케어는 물론 민낯에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티르티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6일 오전 10시부터 20일까지 5일간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2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2종’ 총 4종을 모두 구매할 경우 1,000세트에 한해 50%라는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 글로우 립 오일 1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1종’ 총 2종을 교차 구매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이 중 단품으로 1종만 구매할 경우에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일 기간 내 티르티르 가로수길 쇼룸에는 단품 구매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티르티르의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는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이 15,000원대(5.7ml),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이 18,000원대(5.5g)이다.

티르티르는 회가 거듭될수록 흥행몰이 중인 화제의 드라마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이 전속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뷰티 브랜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