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피부 본연의 생기를 살려주는 ‘핑크 펄세이션 살리나 생기 앰플’ 클라뷰 온라인몰 전용 상품으로 출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클라뷰, ‘살리나 생기 앰플’
사진 : 클라뷰, ‘살리나 생기 앰플’

온라인몰 전용 신제품인 ‘핑크 펄세이션 살리나 생기 앰플’은 본연의 생기를 살려주는 핑크 플랑크톤 추출수가 79% 나 함유되어 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 기능성 성분과 브라이트닝 집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쫀쫀한 보습감은 물론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진짜 생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담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제품의 저작극 안심 포뮬라임을 확인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클라뷰 마케팅 관계자는 “살리나 생기 앰플은 피부 친화적인 앰플로 밀착력있는 메이크업 전단계에, 마스크팩 대신 앰플 팩으로, 레이어링으로 영양크림 부럽지않은 영양케어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무려 95ml 라는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밀도 높은 수분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피부에 건강한 핑크빛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클라뷰는 살리나 생기 앰플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리나 생기 앰플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 앰플 구매 금액을 적립금으로 페이백해주는 것은 물론 핑크 마스크 5장을 증정해 주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생기 앰플 구매 후 4월 5일까지 포토 리뷰 작성시 1만원 쿠폰을, 일반 리뷰 작성시 적립금 3천원을 증정하는 구매 고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생기 앰플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20명을 추첨하여 생기앰플 95ml(본품)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칙칙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핑크 펄세이션 살리나 생기 앰플’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