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 앙코르 방송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 앙코르 방송
  • 고현준
  • 승인 2020.03.17 12:00
  • 조회수 5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17일(화) 오후 7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베스트셀러 냄비로 등극한 프리미엄 쿡웨어,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를 방송한다.
 

사진 :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사진 :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 IH 냄비 세트

현대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인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한 시간 동안 선보이는 이번 구성은, 지난 6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앙코르 편성됐다.

양수 냄비 2종(16cm, 20cm)과 편수 냄비(18cm), 곰솥 냄비(24cm), 여기에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 프라이팬(24cm)까지 5종으로 꾸렸다.

‘살롱 드 오브제’는 락앤락 최고급 사양의 쿡웨어로, 알루미늄판에 직접 코팅하는 방식이 아닌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Hard Anodizing Treatment)을 통해 알루미늄을 산화시켜 표면을 먼저 단단하게 하고 이후 코팅 처리를 한다.

이 과정에서 단단한 산화 알루미나막(세라믹과 동일한 성질)이 형성돼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고, 중금속 노출 우려가 적을 뿐 아니라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특히 제품 내부는 도자기를 원료로 한 최상위 등급의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기름때나 오염물질에도 벗겨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요리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제품 외부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그레블론사의 코팅을 적용해 열에 강하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는 틀에 넣고 제조하는 다이캐스팅(통주물) 주조법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열전도율이 높고, 열이 고르게 퍼져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준다는 특징이 있다.

바닥면 두께는 최대 6mm로 두툼해 열보존율 역시 뛰어나다.

살롱 드 오브제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도 뛰어나 20대에서 5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부층에게 고루 인기를 끌고 있다.

은은한 펄이 가미된 블랙 색상에 심플한 곡선이 어우러진 모던한 디자인, 입체적이고 우아한 퀼팅 무늬로 세련된 주방 인테리어 연출을 도와준다.

2014년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를 비롯해 올해 독일 디자인 어워드(German Design Award)에서도 수상하며 심미성을 인정받았다.

이번 방송에서는 스테이크나 달걀말이, 전골 등 활용도 높은 사각 그릴팬도 추가 구성으로 선보여 인기쿡웨어를 더욱 알차게 마련할 수 있다.

냄비와 프라이팬 모두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살롱 드 오브제 냄비 시리즈는 2018년 현대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매회 매진을 달성할 만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며

“최근 건강한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직장인 도시락으로 인기가 높은 락앤락 도시락 세트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는 냄비 4종 세트와 사각 그릴 프라이팬 1종, 키친툴 세트까지 추가한 구성을 특별가 238,000원에 선보인다.

자동 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된 198,0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주방생활용품 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19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급변하는 소비자 욕구에 발맞춰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전 세계 1천9백여 건에 달하는 특허와 상표, 의장을 획득하며 기술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2010년 1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다. 한국의 충남 아산과 안성에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소주 지역 및 베트남 붕따우에 생산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또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해외 법인을 설립, 전 세계 소비자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을 브랜드 원칙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플레이스엘엘’ 매장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구현해 나가고자 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과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