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한 예비신부의 피부 장벽 강화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에서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무너지고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돕기 위한 ‘쌀알 패드 토너팩’ 솔루션을 제안한다.
 

사진 : 하루하루원더 쌀알 패드 토너팩 솔루션
사진 : 하루하루원더 쌀알 패드 토너팩 솔루션

환절기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코로나 19 등 바이러스 및 유해 환경으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요즘,

장시간 착용으로 인해 피부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고 이에 따라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서 각종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안전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루하루원더가 제안하는 ‘쌀알 패드 토너팩’ 솔루션은 부드럽고 유연한 극세사 소재 및 얼굴 곡선에 최적화된 디자인의 ‘초밀착 쌀알 패드’에,

수분 및 즉각적 진정 효과가 뛰어난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를 듬뿍 적셔 필요한 부위에 팩처럼 사용하는 루틴이다.

특히, ‘초밀착 쌀알 패드’는 쉽게 마르지 않고 화장수를 적게 머금을 뿐만 아니라 내뿜는 양이 많아 비교적 적은 토너의 양으로도 충분한 토너팩 효과를 볼 수 있다.

유독 건조하거나 민감한 부분에 토너팩을 하면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최소한의 제품을 사용하는 스킵(Skip)케어가 가능하다.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항산화 효능이 강한 흑미를 발효하여 항산화 효과를 더욱 강화하였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효능성분을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이 더해져, 적은 양으로도 뛰어난 보습 및 영양 공급으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성분은 배제하고, 95% 천연 유래 성분으로 담아내어 피부 안전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예민해지고 흐트러진 환절기 피부 컨디션을 위한 솔루션, ‘하루하루원더’의 ‘초밀착 쌀알 패드’와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전국 ‘롭스’ 및 ‘눙크’, ‘시코르’,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