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한국 창립 40주년 기념 ‘스마트 레인지 블랙 에디션’ 출시
타파웨어, 한국 창립 40주년 기념 ‘스마트 레인지 블랙 에디션’ 출시
  • 고성송
  • 승인 2020.03.18 05:00
  • 조회수 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해 주는 스마트한 전자레인지 용기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한국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냉동 보관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 ‘스마트 레인지 블랙 에디션’을 3월 한정 출시한다.
 

사진 : 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블랙 에디션
사진 : 타파웨어, 스마트 레인지 블랙 에디션

‘스마트 레인지’는 내열온도가 180도로 높은 특수 소재인 베라델(Veradel)을 사용하여, 전자레인지에 최대 5분까지 안심하고 음식을 데울 수 있다.

또한, 전자레인지 조리 시 씰(Seal, 뚜껑)의 에어캡을 열면 증기가 빠져나가 뚜껑이 튀어 나가는 것을 방지한다. 에어캡을 닫고 냉장실 또는 냉동실에 음식을 보관할 경우 외부와 공기를 차단시켜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성인 기준의 밥 한 공기 분량인 260ml과 볶음 요리나 덮밥류 등을 데우기 좋은 600ml로 구성했다.

가정 간편식 또는 배달음식도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으며, 남은 반찬을 조합해 새로운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의 필수 주방용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각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타파웨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주방과 가정에서의 요리 준비와 보관, 서빙 관련 제품이 포함된 타파웨어(Tupperware)를 비롯하여,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라인이 포함된 에이브로이 슈레인(Avroy Shlain),

풀러 코스메틱스(Fuller Cosmetics), 네이처케어(NaturCare), 뉴트리메틱스(Nutrimetics), 누보(Nuvo)등의 브랜드가 타파웨어 브랜즈에 속해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1980년 문을 열어 올해 40주년을 맞이했으며, 전국 240여 곳의 대리점과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