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신발 쇼핑이 고민이라면? 세대별 맞춤형 슈즈 추천 리스트
올 봄, 신발 쇼핑이 고민이라면? 세대별 맞춤형 슈즈 추천 리스트
  • 이정은
  • 승인 2020.03.18 15:00
  • 조회수 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크(mook), 스니커즈부터 펌프스, 캐주얼 로퍼까지 … 2040 세대 맞춤형 봄 슈즈 제안

▷ 당당한 3040 오피스 우먼의 스타일지수를 높여주는 ‘펌프스 힐’
 

사진 : 무크, 엠무크
사진 : 무크, 엠무크

사회 초년생 티를 벗고 보다 전문적이게 성장한 오피스 우먼들에겐 미니멀하고 세련된 펌프스 힐 제품을 추천한다.

발의 앞부분이 낮고 발등이 드러나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펌프스는 디자인, 컬러에 따라 수 많은 종류를 자랑하는 만큼 수트, 스커트 등 옷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스타일링 업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효자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이렇듯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펌프스는 스틸레토, 플랫폼, 도르세이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앞 코가 둥근 펌프스는 단정하고 깔끔한 인상을 주며, 각진 형태의 스틸레토 힐은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밑창까지 굽이 이어져 있는 플랫폼 펌프스는 다른 힐 제품에 비해 비교적 편한 착용이 가능하고, 도르세이는 측면이 V형으로 컷 되어 있어 착용시 한층 도회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편안함과 우아한 멋을 함께 녹여낸 ‘캐주얼 로퍼’
 

사진 : 무크, 엠무크
사진 : 무크, 엠무크

높은 굽과 부담스러운 디자인은 피하게 되고 편안하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40대에겐 캐주얼 로퍼가 제격이다.

특히 변화하는 유행에 따라 패스트 패션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와는 달리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수하는 40대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튼튼한 내구성을 중요시한다.

무크와 엠무크에서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컬러의 로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들은 우수한 착화감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성을 자랑하며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전체 고무창으로 내구성을 높인 엠무크 베이직 캐주얼 로퍼는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하고, 어느 룩에나 잘 어울려 이번 시즌 강력 추천 아이템이라 할 만하다.


▷ 모든 20대를 위한 솔루션 ‘스니커즈’
 

사진 : 무크, 엠무크
사진 : 무크, 엠무크

스니커즈는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가 가능하고 샌들이나 부츠처럼 시즌 특성이 강한 제품에 비해 활용도도 높아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특히 활동량이 많고 캐주얼룩을 즐겨 입는 20대에게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는 편안함의 상징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쉬울 것 같지만, 컬러나 디자인에 따라 연출에 제법 신경을 써야 한다.

무채색 계열이 아닌 그 외의 컬러 제품은 자칫 잘 못하면 신발만 튀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같은 컬러 계열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매치한 톤온톤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불러 일으킨다.

개성 넘치는 실루엣이 특징인 어글리 슈즈는 투박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애슬레저, 놈코어룩을 비롯해 스트리트, 고프코어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