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나 스튜디오 뉴샘플, 맨해튼의 여인으로 변신한 배우 손지현을 담다
피오나 스튜디오 뉴샘플, 맨해튼의 여인으로 변신한 배우 손지현을 담다
  • 황현선
  • 승인 2020.03.19 09:00
  • 조회수 2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웨딩 스튜디오 피오나 스튜디오가 뉴샘플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을 공개했다.

배우 손지현이 모델로 참여해 한층 더 우아함을 더한 뉴샘플의 면면을 살펴보자.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 뉴욕 맨해튼 감성, 인물 중심의 뉴샘플

피오나 스튜디오는 서울 강남 청담동의 명품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2004년 처음 브랜드를 론칭해 16년 이상 웨딩 사진 업계에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튜디오다.

배우 장혁, 왕빛나, 허이재의 웨딩 촬영 및 방송인 강유미의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경력을 갖고 있다.

또한 중국 아티즈 스튜디오와 제휴해 중국 내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며 2014년에는 뉴욕 맨해튼에서 개인 사진전을 개최했다.

피오나 스튜디오가 최근 내놓은 뉴샘플의 타이틀은 ‘비긴 어게인(Begin Again)’.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느낄 수 있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한 뉴샘플이다.

모던한 심플함에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더해 공간감 있는 사진, 사람 중심의 인물 사진을 완성했다. 콘셉트에 맞춰 포즈를 취한 모델 주인공은 다름 아닌 배우 손지현.

솔직한 성격과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피오나스튜디오의 뷰파인더를 사로잡은 그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맨해튼의 신부로 변신하여 촬영 현장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피오나 스튜디오는 작은 액세서리에도 심혈을 기울여 매치해 여성미를 강조하는 세련된 청순함을 사진 속에서 살려냈다.

더불어 피오나 스튜디오 특유의 맑고 순수함이 느껴지는 인물 중심의 사진들을 포착해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부드러운 분위기의 웨딩 사진은 피오나 스튜디오만의 특징이며 이번 뉴샘플 또한 그 특징을 잘 살려내고 있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사진 : 피오나스튜디오

▷ 추억을 부르는 노랫말 같은 사진을 추구하다

피오나 스튜디오는 ‘웨딩 사진이란 대중가요와 같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

대중가요를 들으면 그 노래가 유행했던 시절의 추억 속으로 순식간에 빨려 들어가는 체험을 하는데, 웨딩 사진 역시 마찬가지라는 생각이다.

결혼을 하고 시간이 흐른 뒤 웨딩 사진을 펼치면 서로가 더없이 사랑했던 절정의 시간 속으로 시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 만큼 피오나 스튜디오는 가장 아름다운 순간,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는 웨딩 사진 작업에 자부심을 갖고 임한다. ‘좋은 사진은 좋은 음악과 다르지 않다.

미소와 추억을 건네는 매개체다’라는 이관우 대표의 모토 아래 피오나 스튜디오의 구성원들은 고객에게 감성적으로 다가간다.

촬영 포토팀은 최소 5년 이상 근무한 포토그래퍼로 이뤄져 있으며 신랑신부와 사전에 만나 충분한 대화를 나눈 뒤 콘셉트를 잡고 소통하며 촬영한다.

후보정 디자인팀의 기술은 최고 수준급으로 피오나 스튜디오만의 색감을 잘 살린 뉴샘플과 싱크로율 95% 이상을 자랑하는 실력을 갖췄다.

피오나 스튜디오는 정통 웨딩드레스 컷은 물론이고 다양한 드레스와 캐주얼룩을 반영한 커플 화보 스타일 컷들을 다채롭게 촬영해나가고자 한다.

결과물을 본 신랑신부들은 독창적이면서 자연스러운 표현력, 예술성과 흥행성이 고루 균형을 이룬 점에 만족하며 좋은 반응을 보인다.

피오나스튜디오의 구성원들이 기대와 설렘을 품고 제작해낸 뉴샘플 ‘비긴 어게인’은 올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선물 같은 작품이 될 것이다.

뉴욕의 어느 신부가 된 듯 꿈같은 순간을 경험하고 싶다면 피오나 뉴샘플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