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위한 완벽한 준비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 권하나 신부(약손명가 선릉점) - “주변 사람들도 감탄한 변화를 경험했어요”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안녕하세요. 지난 9월에 결혼한 신부입니다.

제가 청혼을 승낙한 후, 남편이 저를 제일 먼저 데려간 곳이 약손명가입니다. 워낙 제가 연애 때부터 약손명가 노래를 불렀기 때문입니다.

제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신랑이 결혼준비 동안 받을 스트레스를 염려해 약손명가 ‘스페셜 웨딩 케어’ 프로그램을 끊어줬답니다.

매일 업무와 다이어트 등으로 힘들었던 제게 약손명가 가는 시간은 꿀 같았습니다.

2시간 반이 넘는 동안 관리사들이 오직 저만을 위해서 정성스럽게 돌봐주시는 그 시간은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저는 관리 효과를 톡톡히 보았습니다. 먼저 얼굴 균형이 전보다 나아진 것 같아 만족했습니다.

저는 얼굴 균형 관련 미용기기도 다양하게 써보고, 필라테스도 꾸준히 하고, 얼굴에 침도 맞아보았지만 크게 효과가 없었습니다.

특히 사진 찍을 때나 웃을 때, 얼굴 비대칭이 너무나 확연하게 드러났습니다. 성형수술은 무서웠습니다.

그런데 ‘스페셜 웨딩 케어’ 3회 차를 받고 나서, 주변 지인 모두 제 변화에 놀라고 함께 기뻐해줬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친구는 물론 싱글인 친구들까지, 주변 사람이 4명이나 약손명가를 다니게 되었답니다.

더불어 저는 하체 비만과도 안녕을 고했습니다. 저는 상·하체 균형이 달라 운동 등으로 개선하려고 많이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습니다.

하체 부종을 개선하려고 각국의 건강보조식품부터 SNS 히트상품은 물론, 순환 스트레칭, 압박스타킹 등등 시도해보지 않은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약손명가 프로그램은 하체까지 관리가 되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절대 빠지지 않던 일명 ‘승마살’에 도움이 됐고, 특히 종아리알 선까지 전체적 라인이 예뻐졌습니다.

신혼여행 가서 바닷가에서 자신 있게 비키니를 입을 수 있었던 게 제일 좋았습니다. 결혼하고 나서도 약손명가 관리사들의 손길이 그리워서 다시 20회권을 끊었습니다.

나 자신을 좀 더 사랑할 수 있게 해준 약손명가 선릉점 관리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 권하나 신부가 선택한 ‘스페셜 웨딩 케어’

‘스페셜 웨딩 케어’는 신체의 군살을 빠짐없이 관리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행복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관리 시간 회당 2시간 30분 관리 금액 20회 320만원

▷ 약손명가 선릉점 장진희 원장 - 칭찬 후기 대상을 받은 지점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장진희 원장
사진 : 약손명가 선릉점 장진희 원장

1. 약손명가 선릉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선릉점은 고객 후기와 칭찬 후기 대상을 받은 지점인 만큼 고객과 탁월한 소통이 특징이다.

많은 고객과 충분한 대화를 나누면서 각 개인에게 필요한 부분을 신경 써서 관리하고 있다.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받는 기분이라고 말씀해주신다. 그래서인지 소개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이 많다.

2. 권하나 신부를 관리할 때 가장 신경 쓴 부분은 무엇인가?

권하나 신부는 얼굴도 작고 이목구비가 뚜렷해 예쁜 얼굴이다. 하지만 얼굴의 좌우가 다른 것이 고민이었다.

웨딩 사진 촬영일은 살면서 사진을 제일 많이 찍는 하루다. 얼굴 균형이 맞지 않으면 사진 결과물을 볼 때 어딘지 예쁘지 않다고 느낀다.

그래서 권하나 신부에게 얼굴 균형을 위한 바른 생활 습관을 지닐 수 있게 바른 자세를 알려주고 전체 라인을 관리했다.

무엇보다도 얼굴이 작아 보이면서 좌우 균형이 잡히도록 집중적으로 관리해 권하나 신부의 아름다움이 더 빛나는 결과가 되었다.

3. 예비 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은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일상생활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수시로 하면 좋다. 어깨와 목의 자세가 좋으면 신진대사가 잘 이루어져 자연스럽게 얼굴이 더 예뻐진다.

더불어 수시로 거울을 보고 미소 지으며 ‘방실이’라고 발음해보는 연습을 해보자. 자기만의 예쁜 미소를 찾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