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의 매력을 이끌어내 마법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완성하는 브랜드 시작바이이명순의 드레스는 전국 각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이명순의 손끝에서 시작된 브랜드, 시작바이이명순이라는 이름 아래 한자리에 모인 전국 17개 지점의 구성원이 시작바이이명순만의 매력을 말했다.
 

ㅊ
사진 : 시작바이이명순
사진 : 시작바이이명순v
사진 : 시작바이이명순

▷ 시작바이이명순 이명순 대표

Q. 시작바이이명순만의 디자인 철학은?

A. 디자이너로서 30년간 축적한 노하우를 합리적 가격대에서 보다 대중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낸 브랜드에서 출발했습니다.

고수해온 디자인 철학이라면 신부의 개성과 체형이 모두 다르고, 같은 드레스도 스타일링에 따라 얼마든지 변화 가능하다는 신념입니다.

▷ 시작바이이명순 이은경 원장

Q. 시작바이이명순 브랜드를 소개한다면?

A. 2011년 문을 연 이후 새로운 웨딩 트렌드를 선도해 온 시작바이이명순은 현재 전국 광역시를 비롯한 주요 도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국 여성의 체형과 피부톤에 알맞으면서도 청순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웨딩드레스들을 선보입니다.


시작바이이명순의 매력과 소속 지점의 장점을 전국 17개 지점으로부터 들어 보았다.

▷ 대구점 박혜미 원장

보는 즐거움이 있고 입었을 때 디테일이 살아나는 고급 소재의 퀄리티 높은 드레스를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시작바이이명순 대구점은 탁 트인 숍 내부와 깨끗한 인테리어로 신부의 드레스 피팅을 더욱 빛나게 하는 공간입니다.

▷ 광주점 정진영 원장

깨끗하고 청순한 무드를 담은 시작바이이명순의 드레스는 벚꽃 만개한 봄을 닮은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광주 시크릿 웨딩은 웨딩플래너와 함께 방문하는 웨딩드레스 전문 편집 숍입니다. 신부의 체형, 이미지 등을 고려해 드레스 핏, 스타일링을 한층 전문적으로 제안합니다.

▷ 대전점 이연지 원장

이명순 선생님의 뛰어난 감각과 오랜 연구에서 비롯한 한국인 체형에 맞는 완벽한 패턴이 시작바이이명순의 매력입니다.

아이린은 드레스숍과 메이크업숍을 함께 갖추어 예식 날 편안하게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 부산점 최성희 원장

시작바이이명순의 미카도 실크 드레스는 어떤 브랜드와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패턴과 소재, 컬러가 고급스럽고 우아합니다.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드벨르 마리에는 부산 특급 호텔과 제휴해 부산 최고 퀄리티,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웨딩숍입니다.

▷ 부천점 김은영 원장

시작바이이명순만의 고급스러운 비즈와 깔끔한 디자인의 조화를 드러내며 드레스의 품위를 한껏 살리는 브랜드입니다.

MJ컨벤션은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홀이자 국내외 유명 명품드레스를 구비한 웨딩숍입니다.

▷ 수원점 정현숙 원장

로맨틱함과 청초함이 매력적이고, 과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럽기 때문에 예비 신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토털 숍 라벨르엘린은 다양한 드레스와 턱시도, 감각적인 액세서리를 보유한 멀티숍으로 특별함을 더합니다.

▷ 울산점 최민경 원장

스타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많은 신부가 선호하는 브랜드입니다. 고급 실크 원단과 적절한 화려함을 더해 신부의 얼굴을 훨씬 더 예쁘게 연출하고, 사랑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습니다.

울산점은 고급스러운 외관과 단독 주차 공간을 갖춰 방문이 편리합니다.

▷ 원주점 최영숙 대표

시작바이이명순은 봄바람이 사르르 스며 갓 피어난 봄꽃 같은 화사함으로 신부를 더욱 밝게 비춰주는 드레스입니다. 큐빅이나 패턴이 과하지 않으면서 세련됨이 돋보입니다.

강원도에서 가장 큰 규모의 토털 웨딩스튜디오를 갖춘 원주점은 다양한 콘셉트 촬영을 자랑합니다.

▷ 인천점 최종일 대표

시작바이이명순의 매력은 무궁무진합니다. 신부의 이미지를 200%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물론 착용 시 만족스러운 핏감을 만들어줍니다.

샐리웨딩은 인천에서 시작바이이명순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대규모 토털 숍입니다.

▷ 전주점 최정순 원장

시작바이이명순은 퀄리티 높은 원단, 가녀리고 청순한 드레스의 특징을 모두 갖춘 브랜드입니다.

웨딩스퀘어는 전북, 전주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숍으로 거듭성장 중입니다. 2층 블랙라벨, 3층 골드라벨, 4층 블루라벨 등 층별로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선보입니다.

▷ 제주점 고지형 대표

심플함과 클래식한 실루엣을 세심하게 다룰 뿐만 아니라 로맨틱과 청초함을 강조하는 동시에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표현함으로써 신부가 꿈꾸는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매력을 지닌 브랜드입니다.

고지형웨딩은 제주도에서 가장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진주점 김민경 대표

여성으로서 드러낼 수 있는 매력이 드레스에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입니다. JJ브라이덜은 드레스 숍이지만 신랑신부를 일대일로 상담하는 전문웨딩플래너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개인 이미지에 맞는 드레스 스타일링을 합니다.

▷ 창원점 홍우령 대표

시작바이이명순의 드레스는 국내 최고라 자부할 만한 명품 드레스입니다. 심플한 소재로도 강력한 기품을 자아내는 최고의 드레스를 만들어내는 것이 시작바이이명순의 매력입니다.

브라이드엘렌은 10여 년간 창원에서 예식을 진행한 노하우를 가진 숍입니다.

▷ 천안점 이유진 대표

시시각각 변하는 웨딩트렌드에도 아랑곳 않고 신부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잔잔하면서 섬세한 디테일이 취향저격인 브랜드입니다.

브라이드바이이유진웨딩은 충남 최대 규모의 웨딩 토털 숍으로 한 건물 안에서 맞춤 웨딩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청주점 나종희 대표

시작바이이명순은 브랜드에 녹아 있는 로맨틱한 감성이 남다른 브랜드입니다. 입체 패턴이 갖는 뛰어난 착용감과 선, 피부톤에 맞는 다양한 소재의 색감이 잘 어우러진 브랜드입니다.

시작바이이명순 청주점은 프라이빗 공간에서 모든 드레스를 한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춘천점 문현숙 대표

이명순 선생님의 디자인 패턴과 어우러진 레이스 및 비딩 디테일이 섬세해서 세련되어 보이는 드레스가 자랑인 브랜드입니다.

춘천점은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신부가 드레스 색감과 레이스, 디자인을 직접 보며 고르는 것이 특징입니다.

▷ 포항점 국민경 이사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브랜드입니다. 시작바이이명순은 화려함과 로맨틱 그리고 청순을 아주 절제된 디자인과 소재로 표현하는 마법 같은 드레스를 선보입니다.

JW웨딩컴퍼니는 다양한 드레스 큐레이팅과 담당 매니저의 웨딩플래닝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