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유수아
  • 승인 2020.03.21 05:00
  • 조회수 9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딱 하루만 제공되는 베이비페어 급 혜택!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21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사진 : 필립스 아벤트, 21일 단 하루 '네이버 브랜드데이'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와 함께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육아에 대한 피로도가 높아진 엄마, 아빠들을 위한 육아필수템을 엄선하여 준비한 베이비페어급 프로모션”이라며,

“1984년부터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온 검증된 제품력으로, 전 세계 부모들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필립스 아벤트의 프리미엄 육아용품을 특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만든 건강식을 아기에게 주고 싶은 부모를 위해 ‘직접해서 안심, 간편하게 뚝딱!’을 테마로 자사의 이유식 마스터기와 보틀워머를 선착순 특가에 판매한다.

찜, 블렌딩, 해동, 재가열 기능을 갖춘 이유식 마스터기는 600대 한정으로 54% 할인된 10만 9천원에, 3분 만에 젖병을 데우는 보틀워머는 500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3만 2천 5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문 의료진의 연구와 전 세계 부모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발된 노리개와 젖병, 컵 등 필립스 아벤트의 주요 제품도 최대 67% 할인 판매한다.

넓은 통기구멍이 적용되어 아기 피부에의 자극을 최소화한 '울트라에어 노리개'는 98% 의 아기들이 거부감 없이 잘 받아들이는 국민 노리개로, 휴대용 소독케이스도 함께 제공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1세트 구매 시, 다른 노리개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배앓이를 방지하는 정교한 이중 밸브와 엄마 가슴을 닮은 넓고 부드러운 젖꼭지, 스위스산 PA신소재가 적용된 신제품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은 10% 할인 혜택과 함께 필립스 아벤트의 국내 프로모션 최초로 전용 손잡이를 증정한다.

아기가 좀 더 크면 손잡이를 이용해 손쉽게 젖병을 잡고 직접 먹을 수 있다.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며,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4명에게는 정가 69만 원 상당의 필립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구매액을 달성한 1인은 정가 30만 원 상당의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시기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을 통해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 필립스 (Royal Philips; 필립스. 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