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에서 다가오는 4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봄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 : 레호(LEHHO)
사진 : 레호(LEHHO)
사진 : 레호(LEHHO)
사진 : 레호(LEHHO)

이번 봄 시즌 아우터로 추천하는 레호의 '헤링본 트래블 코트'는 트렌드 컬러인 블루 계열에 통기성 좋은 리넨 블렌드 헤링본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구김이 잘 가지 않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단추 여밈에 따라 여러가지 칼라 연출이 가능하며 허리 스트링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캐주얼한 데님 룩과도 믹스 매치가 가능해 유니크한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복고적인 무드를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재해석한 클래식 룩들도 주목 받고 있다.

데일리 룩으로 활용도가 높은 에센셜 아이템에 과거 유행했던 레트로 감성의 실루엣을 담은 아우터가 그중 하나다.

포멀한 룩을 즐겨 입는다면 레호의 '콘스탄틴 크롭 재킷'과 같이 클래식한 숏 테일러드 재킷에 페미닌한 스타일의 크롭 팬츠 혹은 드레스, 스커트와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니트나 탑과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한층 더 페미닌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올 봄, 레호(LEHHO)에서 제안하는 봄 아우터들과 함께 차별화되고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