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 되는 쉬폰 매트 립스틱 ‘노웨어 쉬폰 매트’와 말린 노랑빛 빈티지 피크닉 감성을 남아낸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를 출시한다.
 

사진 :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매트
사진 :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매트
사진 : 에스쁘아, 룩북 허니 멜로우
사진 : 에스쁘아, 룩북 허니 멜로우

‘노웨어 쉬폰 매트’는 바르는 순간 주름 부각 없이 즉각적인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부여하여 독특한 블러링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매트 립스틱이다.

덧 바를수록 컬러가 부드럽게 쌓이는 미디엄 커버리지로 발색 정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하다.

특유의 실키한듯 부드러운 사용감과 보송한 텍스처로 입술 가장자리를 스머징하여 자연스럽게 생기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제조하여 컬러 본연의 맑은 색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립스틱은 어떤 피부톤에나 생기를 부여해주는 총 8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걸', '라라라', '버터럼', '그루비'는 웜톤을, '핑크 뮬리', '퍼지', '카인드 허티드', '푸시 보우'는 쿨톤을 위한 컬러로 제안한다.

이번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멜로우’는  S/S 시즌을 맞이하여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데이지 꽃밭 위 나른한 피크닉 감성을 하나의 북에 담아낸 멀티 팔레트이다.

에스쁘아 룩북 팔레트는 매년 단 두 번만 출시되는 한정 팔레트로, 시즌마다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과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에스쁘아의 인기 제품이다.

말린 노랑빛 컬러를 중심으로 조화로운 빈티지 무드를 담은 섀도우 6종, 치크 1종 컬러 조합으로 구성되어 세로 방향에 따라 차례로 바르면 손쉽게 허니 멜로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룩북 팔레트는 공기 같이 부드럽게 감기는 고순도·고발색 에어 매트 텍스처와 보석을 박은 듯한 극강 반짝임을 선사하는 쥬얼 글리터가 가루 날림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맑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달콤하고 몽환적인 허니 멜로우 감성이 듬뿍 담긴 빈티지 북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혔다.

한편, 노웨어 쉬폰 매트 출시를 기념하여 에스쁘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노웨어 쉬폰 매트 전홋수컬러칩과 특별한 조이 포토 엽서를 증정한다.

올 봄 여심을 저격할 ‘노웨어 쉬폰 매트’와 ‘2020 S/S 룩북 팔레트: 허니 멜로우’는 에스쁘아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아리따움,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