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닥터자르트' 해브앤비와 전략적 제휴…"단독 상품 출시"
11번가, '닥터자르트' 해브앤비와 전략적 제휴…"단독 상품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3.22 06:00
  • 조회수 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화장품 업체 해브앤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닥터자르트' 'DTRT'와 올 한해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브앤비는 지난해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에스티로더가 인수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에스티로더가 처음으로 인수한 아시아 브랜드가 된 것이다. 해브앤비는 닥터자르트와 DRTR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올 상반기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닥터자르트 단독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또 11번가의 축적된 고객 빅데이터와 닥터자르트·DTRT의 상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단독상품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비건, 남성 화장품 등 최신 트렌드를 겨냥한 신상품들을 11번가에서 가장 먼저 론칭해 선보이는 행사도 분기마다 선보인다.

상반기 중에는 11번가에서 선 론칭하는 '우주 선크림'(솔라바이옴 앰플, 플루이드 2종)도 출시할 계획이다.

11번가는 올 한 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확대해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상품경쟁력을 공고히 할 방침이다.

김명식 11번가 라이프뷰티 담당은 "11번가의 축적된 고객 빅데이터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채널을 적극 활용해 올 한해 뷰티 이커머스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