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 장터' 열어…"최대 70% 할인"
와인나라, '봄 정기 와인 장터' 열어…"최대 70% 할인"
  • 고현준
  • 승인 2020.03.24 12:30
  • 조회수 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영FBC는 리테일샵 와인나라에서 오는 28일까지 각 나라의 유명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봄 정기 와인 장터'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와인 장터는 와인나라가 지난 2002년부터 봄과 가을에 걸쳐 진행해 온 대표적인 정기 할인 행사다.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캐주얼 와인부터 야외에서 즐기기 좋은 아웃도어 와인,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프리미엄 와인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인다.

올봄 정기행사에서는 와인나라의 대표 제품들을 요일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장터가 시작되는 첫날인 24일부터 28일까지 순차적으로 페트뤼스의 와인메이커 장 끌로드 베루에의 '에리미나 화이트', 스페인 최초 와인 스펙테이터 1위를 기록한 쿠네의 대표 와인 '쿠네 리오하 그란 리세르바',

프랑스 고급 레스토랑에서 사랑받는 와인 '루이라뚜르 아데슈 샤르도네', 미국의 스타 와인 '캔달잭슨 빈트너스리저브 메를로', 독일 No.1 와인브랜드 블랙타워의 '아이스 로제'를 최대 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또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박스(Box) 와인 판매' 코너도 마련했다.

칠레 와인 명가 에라주리즈의 '돈 막시미아노', 프랑스 최고 품질의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시리즈' 등 대표 프리미엄 와인을 묶음 구매 시 구매 품목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 싱글족을 위한 '디아블로', '산테로' 등의 소용량(375ml) 와인과 단체 모임 시 유용한 대용량 매그넘 사이즈 와인 등을 특가에 준비했다.

특히 장터 기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구매 금액에 따라 치즈 도마 & 나이프 세트, 크림 치즈 등 실속 선물을 제공한다.

최춘희 와인나라 팀장은 "국가별, 지역별, 품종별로 다양한 대표 와인들을 앞으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라며 "와인나라 봄 정기장터와 함께 올 봄을 더욱 풍성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인나라 정기 봄 와인장터는 전국 6개 매장(청담·코엑스·서래마을·경희궁·양평·동대문 현대씨티 아울렛점)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인나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