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벨르, 노화·탈모 방지라인 '셀리엑티브' 3종 출시
케이벨르, 노화·탈모 방지라인 '셀리엑티브' 3종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3.24 13:30
  • 조회수 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이벨르는 노화 및 탈모 방지 라인 '셀리엑티브'(Cell-reactive)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셀리엑티브 라인은 화이트닝 세럼과 리제너레이팅 크림, 헤어 솔루션 토닉으로 구성돼 있다.

셀리엑티브 라인은 후코이단과 5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후코이단은 피부 면역기능 향상 및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5가지 히알루론산은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셀리엑티브 화이트닝 세럼은 식약처로부터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았다.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들어있어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셀리엑티브 리제너레이팅 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2중 기능성 제품이다.

6가지 성분의 복합 펩타이드 제재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아데노신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셀리엑티브 헤어 솔루션 토닉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이다.

바이오틴과 살리실산, 멘톨 등의 주요 성분이 두피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며 여기에 7가지 자연유래 추출물과 한방 추출물을 더했다.

한편 지난해 설립된 케이벨르는 심혈관계 질환 전문 기업 에리슨제약의 자회사다.

한국인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다는 콘셉트로 항노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케이벨르를 운영하고 있다.

김영선 케이벨르 대표는 "약사와 화장품 약리학 박사로서 경험한 20여 년의 화장품 노하우를 케이벨르에 모두 담았다"며

"피부 노화 관리 전문성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