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5인5색 매력 폭발…독보적 틴크러시
ITZY, 5인5색 매력 폭발…독보적 틴크러시
  • 황현선
  • 승인 2020.03.24 15:30
  • 조회수 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ITZY(있지) 다섯 멤버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틴크러시를 발산했다.

24일 매거진 엘르는 ITZY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와 만나 진행한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ITZY 멤버들은 각자에게 어울리는 블러셔와 립스틱 컬러를 매치한 채 앨범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틴크러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뮤직비디오와 무대 위에서 보여준 ITZY만의 전매특허 완벽 칼군무와 이번 신곡 '워너비'(WANNABE)의 시그너처 댄스인 미미미 춤, 히어로 춤 등 파워풀한 퍼포먼스 때와 다르게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는 것.

 

이번 화보는 마치 신곡 '워너비'의 가사인 '누가 뭐라 해도 난 나야. 난 그냥 내가 되고 싶어. 굳이 뭔가 될 필요는 없어. 난 그냥 나일 때 완벽하니까'를 그대로 표현한 듯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각자 얼굴에 잘 어울리는 치크와 립 컬러를 매치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는 것.

한 컷 한 컷 촬영이 진행될 때마다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모든 컷이 A컷으로 손색 없는 비주얼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다섯 멤버는 촬영 중간중간 함께 셀카를 찍거나 장난을 치며 또래 소녀들 같은 풋풋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촬영에 들어가거나 메이크업 수정 후 단체 샷을 찍을 때면 금세 촬영 콘셉트에 집중하고 서로의 포즈를 모니터링 해주는 여유까지 보이며 관계자들이 숨 죽인 채 이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에 박수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컴백 이후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과 SNS 소통으로 믿지(팬클럽명)들의 심장을 접수한 ITZY의 이번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엘르 4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