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대표 이주형)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피부 속 숨은 피지를 케어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지성 · 복합성 피부 솔루션 ‘컨트롤-T’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 :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
사진 :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

추운 날씨가 차츰 풀리고 기온이 상승하면서 피지 분비, 모공, 블랙헤드,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 온도는 1도만 상승해도 피지 분비량이 10%가 증가하기 때문에 모공 확장, 피지 과잉,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특히나 지성 · 복합성 피부를 가진 이들의 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피지 케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성분, 임상, 사용감,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는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은 신규 특허 성분 세버마이드™를 함유해 과잉 분비된 피부 속 피지를 케어하고 피지 분비 감소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제품 대비 티트리, 어성초 성분을 함유하여 성나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또한 전 제품 여드름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및 순한 약산성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면포 개수 생성, 피지량 & 유분기 감소 테스트 완료

‘리얼베리어 컨트롤-T 클렌징 폼’은 피부장벽을 지키면서 피부 속 과잉 피지와 미세먼지까지 딥클렌징** 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다.

젤 타입 제형으로 약산성 세안제 특유의 미끈거림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수분 진정 성분을 함유해 세안 단계에서부터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준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4주 사용 후 화이트헤드 53%, 블랙헤드 55%, 피부 피지량 32%, 유분 함유량 60%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미세먼지 세정력 시험 테스트 완료

‘리얼베리어 컨트롤-T 세버마이드 크림’은 피부 속 숨은 피지를 케어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약산성 수분 진정 크림이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돼 번들거리기 쉬운 지성 피부를 자극없이 산뜻하게 케어한다.

티트리 추출물 19.6%, 어성초 추출물 8.7%를 함유해 자극받은 여드름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임상테스트를 통해 4주 사용 후 피부 피지량 38%, 유분 함유량 66%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저자극 약산성 수분 진정 토너인 ‘리얼베리어 컨트롤-T 토너’는 세안 후에도 남아있는 피부 노폐물과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티트리, 어성초 추출물과 2-refreshing complex(카렌둘라, 위치하젤잎수)를 함유해 자극받거나 여드름이 있는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앰플’은 과잉피지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지성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개선시켜 주는 약산성 진정 앰플이다.

티트리 추출물 20%, 어성초 추출물 10%를 함유해 자극받은 여드름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리얼베리어 컨트롤-T’ 4종은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과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롭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네오팜은 2000년 설립된 피부과학의 선도 기업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그리고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피부장벽 기술 MLE® (Multi Lamellar Emulsion) 은 네오팜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이며, 네오팜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MLE®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