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 유럽 기능성 신직조패브릭소파 '리아드 반카우치 르브와 패브릭소파' 론칭
에싸, 유럽 기능성 신직조패브릭소파 '리아드 반카우치 르브와 패브릭소파' 론칭
  • 이정은
  • 승인 2020.03.26 07:00
  • 조회수 4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코모(JAMOMO)의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는 유럽 명품패브릭, 세계적인 최첨단 기술과 만나 새로운 직조 패브릭소파를 탄생시켰다. 
 

사진 : s리아드
사진 : s리아드

에싸(ESSA)의 신제품 <리아드 르브와 패브릭소파>가 바로 신직조 패브릭소파로 탄생된 제품이다.

<에싸(ESSA)>의 카시미라, 러스티카 패브릭소파는 직조(우븐)방식이 아닌 비직조(논우븐) 방식의 기능성 패브릭 소파였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패브릭은 우븐(직조)방식의 신직조 패브릭이다.

패브릭 본연의 직조감은 살리면서, 특수 액체로 가공하여 인체에 유해한 물질은 전혀 사용되지 않은 신개념 공법으로 만들어졌다.

이렇게 탄생한 패브릭이 르브와, 베스타 패브릭이며, 신제품 “리아드 르브와 패브릭소파”가 탄생하였다.

기존 직조패브릭소파는 실리콘가공으로 세탁으로 벗겨지기 쉬우며 아이들의 건강도 걱정이었다면, <에싸>만의 기능성 직조패브릭은 세탁으로 벗겨지지 않는 워터베이스가공을 한 제품이라, 더욱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럽산 최상급 패브릭에 30년전통의 미국패브릭가공회사와 손잡고, <에싸>만의 워터베이스가공처리를 하여 실리콘보다 친환경적이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신제품 <리아드 르브와 패브릭소파>는 스트롱 고밀도폼 35kg/m³에 등방석, 좌방석에 구스를 장착하여,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편안함을 선사한다.

게다가 4만번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편안함은 두배이며, 항균 파이버, E0목재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소파이다.

팔걸이를 넓지 않게 디자인하고, 좌방석을 깊고 넓게 디자인하여, 좁은 공간을 더욱 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간활용이 좋은 “리아드 3.5인 반카우치 르브와 패브릭소파”의 긴 스틸다리는 멋스러우며 청소하기에도 용이하다.

<리아드 르브와패브릭 소파>는사진 속 라이트그레이, 코튼베이지, 포레스트그린, 모던그레이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