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뷰티풀 팩터,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 출시
더 뷰티풀 팩터,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3.25 20:30
  • 조회수 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 케어를 넘어서 토탈 케어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선 제품

국내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는 365일 피부를 괴롭히는 외부 유해 환경과,

장시간의 마스크 사용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피부를 케어 해 줄 무기자차 선 에센스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더 뷰티풀 팩터,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
사진 :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 22,000원 (50ml), 네이버 갓신상 `더 뷰티풀 팩터` 스마트 스토어 진행(3/25~3/27): 15,400원.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50ml) + 토닝 선스틱 본품 + 클렌징 앰플 30ml)

이번에 출시된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은 자외선, 초미세먼지 등의 도시 속 유해요소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와 같이 피부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원인까지 케어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여기에 특허 받은 유산균과 피부 유사 성분을 결합한 스킨프로바이오틱™이 피부 면역력을 강화해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건강한 관리까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토탈 케어 선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지수가 SPF50/PA++++인 제품으로 강렬한 도심 자외선을 확실히 차단하고,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감소 효과(감소율 43.18%)를 통해 오염 물질의 피부 침투를 막아준다.

또한 에어리한 질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산뜻한 사용감을 보여주고,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제형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 뷰티풀 팩터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 하루동안 네이버 패션 뷰티 `갓신상` 코너를 통해 뷰스타 김민서와 제품 리뷰를 진행하고,

3월 25일부터 3월 27일 3일동안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30%할인된 가격에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통해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토닝 선스틱 본품과 속당김이 없는 신개념 앰플 제형 클렌징 앰플 30ml 미니어처를 추가 증정한다.

더 뷰티풀 팩터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을 나눠서 사용하던 선 제품과 안티폴루션 제품들을 이제 일년 내내 사용해야 할 정도로 외부 유해 환경에 피부가 노출되는 시간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라며,

“어느 때보다 피부가 혹사당하고 있는 요즘, 유해 환경 차단은 물론, 약해진 피부 면역력까지 케어 해 줄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으로 피부 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제로 폴루션 베리어 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