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봄 여름 시즌 여성 데일리 코디 제안
라코스테, 봄 여름 시즌 여성 데일리 코디 제안
  • 최해영
  • 승인 2020.03.26 13:00
  • 조회수 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명 아티스트 세 팀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크로코 시리즈(#Crocoseries)’ 선보여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 원피스 후드 가디건 세트와 상하의 세트를 출시하며 봄 여름 시즌 여성 데일리 코디를 제안한다.
 

사진 : 라코스테 X 프렌즈 위드 유
사진 : 라코스테 X 프렌즈 위드 유
사진 : 라코스테 X 제레미 빌
사진 : 라코스테 X 제레미 빌
사진 : 라코스테 X 장 미셀 티시에
사진 : 라코스테 X 장 미셀 티시에
사진 : 라코스테 X 제레미 빌
사진 : 라코스테 X 제레미 빌

LBL의 올데이 셋업 원피스 후드 가디건 세트는 코튼 소재 롱 원피스와 후드 가디건으로 구성됐다.

점프수트형 롱 원피스는 스트링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키에 상관없이 멋스럽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적당하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목이 길어 보이며, 봄에는 이너로, 여름에는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지금부터 여름철 실내에서 활용 가능한 후드 점퍼는 원피스와 따로 또 함께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의 경우 클래식한 네이비, 여성스러운 로즈 핑크와 은은한 분위기의 바이올렛, 시즌 트렌드 컬러 옐로우와 민트까지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모더니티 썸머 상하의 세트는 블라우스와 팬츠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블라우스는 코튼과 나일론을 혼방하여 구김이 적고, 소재 자체의 광택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접어 올리거나 단추로 연결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소매 부분과 더블 카라형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입어도 멋스럽다.

팬츠의 경우 폴리 소재로 구김이 없으며, 허리 밴드형으로 신축성이 좋아 종일 편안하게 착장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으로 세트 착장 시 하이힐, 로퍼, 스니커즈 등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의 폭이 넓다.

깊고 은은한 컬러감의 로얄네이비, 베이지, 브릭아이보리, 퍼플카키 4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LBL의 올데이 셋업 원피스 후드 가디건 세트는 3월 30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