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환절기와 미세먼지 등으로 홈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밤 사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슬리핑 BB 마스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 프로모션
사진 :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 프로모션
사진 :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 프로모션
사진 :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 프로모션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 는 국내에 출시된 이후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 품절되었다가 최근 재입고되었다.

지난 3월 27일부터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몰과 압구정 부티크에서 슬리핑 BB 마스크를 구매하면,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주는 유자 성분이 함유된 유자 더블 로션과 캡슐화된 천연 바이탈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유자 소르베 크림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르보리앙 ‘슬리핑 BB 마스크’는 밤 사이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투명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에르보리앙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산뜻한 포뮬라의 ‘슬리핑 BB 마스크’는 벨벳과 같이 보드라운 피부결과 탱탱한 볼륨이 가득 찬 피부로 케어해 준다.

충분한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위해 밤 사이 지친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어 베이비 피부처럼 보이는 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바르고 자는 것 만으로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슬리핑 BB 마스크를 화사한 봄 같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유자 스킨케어 라인과 함께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다.”며,

"이외에도 건조함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밀크 앤 필 마스크, 대나무 섬유와 수액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주는 밤부 워터락 마스크 등 홈케어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의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꼭 한 번 둘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