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가 선사하는 최상의 숙면으로 삶의 질을 높여 보세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오는 4월 19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의 템퍼 매장에서 ‘창립 9주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 : 템퍼코리아
사진 : 템퍼코리아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템퍼는 지난 2011년에 한국에 론칭 해 올해로 9주년을 맞았다.

이번 행사는 그간 템퍼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알찬 가격 할인부터 풍성한 사은품 증정까지 보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들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의 대표 기능성 베개인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고, 프레임 세트 구매 시에는 또 다른 인기 기능성 베개인 ‘밀레니엄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헬라 또는 방수)’를 증정한다.

또, 각 구매 채널별 일정 금액 구매 시 ‘템퍼 협탁 1조’도 증정해 행사 기간 동안 템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창립 9주년 기념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마련해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100쌍 한정으로 영화관에서 템퍼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CGV 템퍼시네마’ 초대권을 증정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어느덧 템퍼가 한국에 정착한지 9년이 되었다. 그간 템퍼를 사랑해주시고 신뢰해 주신 많은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그간의 고객 성원에 힘입어 템퍼는 앞으로도 더 나은 수면 환경을 위한 연구와 노력을 시행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럽인들을 중심으로 사랑받아온 템퍼는 이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는 어엿한 대표 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휴식과 숙면에 대한 갈증이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덕목으로 여겨지며,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엔지니어가 함께 개발한 템퍼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 또한 해를 거듭하며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 템퍼(TEMPUR)에 대하여

- 미국우주재단 NASA와 독일의 TUV LGA가 인정한 독보적 기술력과 안전성

템퍼는 우주선 이착륙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해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한 획기적 소재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해 1998년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았다.

템퍼 매트리스의 기술력은 더 나아가 최근 독일의 TÜV LGA 인증도 획득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 인증은 제품의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유럽 내의 대표적인 인증으로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의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사에서 실시한다.

템퍼는 LGA 유해물질 안전 인증을 통해 포름알데히드, VOCs(휘발성 유기화합물) 관련 테스트에서 ‘안전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또한 매트리스 커버 역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테스트에서 1등급을 받았다. 이는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과 같이 안전해야 받을 수 있는 등급이다.

- 최고의 수면 설계

템퍼는 수면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템퍼 소재는 일반적인 침실 온도에서 개별 사용자 체형과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어떤 자세에서도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템퍼는 압력분산기능을 통해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면서 쉴 수 있도록 해주며,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