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올, 편의성 높이고 가격 낮춘 ‘타래 알엑스 컴팩트’ 리뉴얼 출시
자올, 편의성 높이고 가격 낮춘 ‘타래 알엑스 컴팩트’ 리뉴얼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3.30 07:00
  • 조회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탈모케어 브랜드 자올은 자사 건강기능식품 ‘타래 알엑스’의 리뉴얼 버전 ‘타래 알엑스 컴팩트(TARAE RX COMPAC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 타래RX컴팩트
사진 : 타래RX컴팩트

타래 알엑스 컴팩트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을 메인 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가 권장하는 비오틴 1일 섭취 권장량의 3,333%에 해당하는 1,000㎍을 알약 1정에 담았다.

제형은 기존 캅셀제에서 목 넘김이 용이한 정제(분말을 뭉쳐 만든 제형)로 변경됐다. 또한, 1일 2회 2캅셀로 하루에 총 4정을 섭취해야 했던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 1일 1회 1정으로 섭취상 편의를 극대화했다.

타래 알엑스 컴팩트는 원료 배합에 대한 안정성을 높이는 데도 집중했다. 지나치게 많은 원료를 배합하는 대신, 주 원료를 비오틴으로 하되 필수적인 영양성분들로 배합을 설계했다.

부원료의 하나인 맥주효모는 최상급 맥주가 생산되는 독일 원료를 적용하는 등 원료의 품질도 상향했다.

자올 관계자는 “모발과 모근, 두피 등을 구성하는 주성분이 단백질(아미노산)인 만큼, 단백질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모발, 모근, 두피 건강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체의 다양한 생리활성 기능이 극대화되는 시간이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인 점을 감안해 타래 알엑스 컴팩트 섭취도 자기 전 시간을 활용하시길 추천 드린다”며

“비오틴 일일 권장량보다 더 많은 양의 비오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1회 1정씩, 하루 3정 정도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자올의 리뉴얼 신제품 타래 알엑스 컴팩트는 자올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올은 고농축 영양성분과 획기적인 분사 용기로 제품력 및 효율성, 전문성을 모두 갖춘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씻어내는 샴푸에만 집중 되어있던 탈모시장에서 샴푸만으로는 결코 탈모가 해결될 수 없다는 ‘리셋 스칼프 루틴(Reset scalp routine)’을 제안하며,

두피 관리용 시너지 부스터, 엣지 부스터, 셀 부스터,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를 포함한 ‘자올’ 라인을 선보여 탈모로 고민하거나 탈모를 예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독일에서 개발한 모발개선 분석 시스템인 ‘트리코스캔(TrichoScan)’에서 대상자 중 80% 이상의 성장기 모발이 증가하는 놀라운 효과를 검증 받았으며,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five-star 인증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