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모듈 시스템으로 효율성 높인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출시
락앤락, 모듈 시스템으로 효율성 높인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3.29 17:00
  • 조회수 1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사용부터 보관까지 모두 간편한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 :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사진 :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모듈 시스템을 갖춰 주방 내 각종 양념과 조미료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 양념통을 흔들림 없이 차곡차곡 쌓아 보관해, 주방 공간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를 고려해 작은 부분까지 편의성을 살렸다.

유리처럼 투명하면서 가벼운 트라이탄을 소재로 해, 보관 중인 양념 재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조리 중 필요한 양념을 빠르게 찾아 사용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4면 결착 방식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재료를 장기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양념을 따를 때에는 마개가 간편하게 고정돼 번거로움을 한층 덜어준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주방 환경에 따라 알맞게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세트로 마련됐다.

간단 조리를 선호하는 1인 가구에게 유용한 3개 세트부터 각종 양념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는 8개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뚜껑은 차분한 브라운 색상으로 모던한 느낌을 주고, 우드 소재의 선반 또는 트레이가 맞춤으로 구성돼 깔끔한 수납은 물론, 주방 인테리어 감각까지 살려준다.

㈜락앤락 개발1팀 이미영 팀장은 “요즘 집밥족 증가에, 퓨전 레시피 인기 등으로 색다른 음식을 요리해보는 소비자가 늘면서 집집마다 다양한 양념을 구비하는 경향이 높아졌다”며

“편의성은 물론, 공간 효율성과 인테리어적 요소까지 두루 갖춘 모듈러 양념통으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락앤락 ‘모듈러 양념통 시리즈’는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쿠팡과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주방생활용품 기업 (주)락앤락은 1978년 설립 이후 신개념 4면 결착 밀폐용기 ‘락앤락’ 및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주방생활용품을 통해 전세계 119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급변하는 소비자 욕구에 발맞춰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전 세계 1천9백여 건에 달하는 특허와 상표, 의장을 획득하며 기술강국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2010년 1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다. 한국의 충남 아산과 안성에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중국 소주 지역 및 베트남 붕따우에 생산 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또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등에 해외 법인을 설립, 전 세계 소비자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사람 중심의 생활 혁신’을 브랜드 원칙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플레이스엘엘’ 매장도 지속 선보이고 있다.

또한, ㈜락앤락은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념을 구현해 나가고자 다양한 환경운동 캠페인과 정기적인 사회 봉사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