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최초 올인원 로션을 선보였던 스웨거가 매일 면도하고 피부 관리에 신경 쓰는 남성들을 위해 올인원 그루밍 제품을 출시하였다.
 

사진 : 스웨거_그루밍 오일
사진 : 스웨거_그루밍 오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매일 면도를 하거나, 수염을 기르고 있거나, 면도 후 피부 건조함을 느끼는 남성들을 위한 멀티 기능 올인원 그루밍 오일이다.

쉐이빙 오일의 가장 큰 장점은 면도할 때 주로 사용하는 쉐이빙 폼과 달리 수염이 잘 보여 정확한 면도가 가능하다는 점인데 스웨거 그루밍 오일은 수염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수염 영양 에센스 기능 그리고 면도 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도와주는 애프터 쉐이브 역할까지 3가지 기능을 한 병에 담은 만능템이라 할 수 있다.

특히, 매일 면도하는 남성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바로 피부 자극에 의한 트러블이다.

아무리 좋은 쉐이빙 제품을 쓰더라도 날카로운 면도기를 사용 한 후, 애프터 쉐이브를 바를 때면 피부가 따갑고 붉게 일어나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다.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에는 피부와 수염 모두에 도움이 되는 비타5-콤플렉스(VITA5-COMPLEX)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허브 6종이 포함된 특허 성분인 *그리놀(GREENOL)이 첨가되어 있다.

또한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 함유로 건조한 피부, 수염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며 거칠어진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코코넛 야자 열매 추출물까지 첨가되어 피부 케어에 효과가 있다. * 상기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추혜인 대표는 “한국에서 찾기 어려운 유성과 수성 오일 성분의 2층상 구조로, 흔들었을 때 하나의 에센스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쉐이빙부터 토너 기능까지 갖춘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이 수염 매니아들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스웨거 올인원 그루밍 오일 비어드 엑티베이터는 공식몰에서 판매 중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스웨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리놀(GREENOL) : 라벤더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베르가못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프리지어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등 허브 6종을 담은 특허 성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