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인 크릴오일에 대한 관심이 포털사이트 건강식품 쇼핑 검색어 상위를 다툴 정도로 뜨겁다.
 

사진 : 타파웨어, 바닷속 붉은 에너지의 힘 '크릴 58 플러스'
사진 : 타파웨어, 바닷속 붉은 에너지의 힘 '크릴 58 플러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는 청정 남극해의 깨끗함을 담은 순도 100% 고함량 레드 크릴 오일 캡슐 ‘크릴 58 플러스’를 출시했다.

‘크릴 58 플러스’는 청정지역 남극해에 서식하는 플랑크톤인 크릴에서 추출한 식용 오일로써, 혈행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

세포 보호막의 주 성분인 ‘인지질’,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혈행 관리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제품은 인지질 함유량이 58%로, 식약처 제조가공기준 대비 약 193%를 함유하고 있다.

인지질은 세포 보호막의 주성분으로, 친수성과 친유성 모두 탁월하여 체내 흡수력이 우수하며, 오메가 3와 결합하여 생체 이용률을 높여줄 수 있다.

‘크릴 58 플러스’는 고함량의 순수한 크릴을 추출하기 위해 어획 후 선상에서 1차로 불순물과 불소 성분을 제거한 후 2차 가공했다.

또한, 화학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순도 높은 깨끗한 크릴 오일을 추출했다.

크릴 오일 캡슐은 500mg의 소형 사이즈로 섭취하는데 불편함이 없으며, PTP 형태로 개별 포장 되어 있어 온도, 습도,

산소 등을 차단하여 신선도 유지는 물론, 외부 오염 등으로부터 캡슐을 보호하여 위생적이고 휴대가 편리하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60일분 제품을 3개 동시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고,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