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 실시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 실시
  • 고현준
  • 승인 2020.04.01 02:00
  • 조회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봄맞이 애플 제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따뜻한 봄을 맞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애플 제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윌리스는 온라인몰에서 맥북 프로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만원 즉시 할인과 함께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Mac 데스크톱의 경우 최대 71만원의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맥북 에어 단종 제품의 경우 최대 39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윌리스 온라인몰에서 아이패드를 구매할 경우 최대 7만원 즉시 할인과 foxlab 프리미엄 종이질감 보호필름이 제공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20%가 즉시 할인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이 애플케어+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8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으며, 정품 케이스를 구입할 경우 15%를 할인해 준다.

이 밖에도 애플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할인과 애플케어+ 10% 할인을 제공하며, 에어팟과 비츠(Solo Pro, Powerbeats Pro)를 구매한 고객은 무료로 애플케어+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맥북 프로 고객을 대상으로 8만원 상당의 foxlab USB-C 허브를 증정하며, 애플케어+를 동반 구매할 경우 최대 9만원을 할인해 준다.

아이패드의 경우 모든 아이패드 구매 고객에게 foxlab 종이질감 보호필름을 증정하고,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구매 고객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아이폰 11과 아이폰 11 프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정품 케이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애플워치와 에어팟 구매 고객들은 애플케어+ 동반 구매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츠(Solo Pro, Powerbeats Pro) 구매 시 애플케어+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롯데카드 알뜰 결제로 결제를 진행할 경우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및 20만원 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구형 제품을 반납한 후 새로운 애플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보상 금액에 최대 12만원을 추가로 보상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대면 접촉 없이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몰의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혜택으로 애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또한 코로나19 영향으로 전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나 자신과 타인의 건강과 안전을 생각한다면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정기적인 방역과 소독 조치를 취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도 걱정 없이 방문해 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치밸리에서 운영하는 Apple Premium Reseller 윌리스는 Apple 공인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Apple 공인 판매점으로 모든 Apple 제품과 다양한 IT 액세서리 등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전국 26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이 쉽고, 사후처리도 가능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매월 다양한 이벤트 및 Apple 제품 사용자 교육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