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일상 곳곳으로 파고들고 있다.

도심 속 편안한 아지트를 표방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객실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취미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룸콕’ 서비스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테라스 스위트룸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테라스 스위트룸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루프탑 로얄 테라스룸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루프탑 로얄 테라스룸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방콕 성수로드’ 패키지
사진 : 호텔 포코 성수_‘방콕 성수로드’ 패키지
사진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_나만의 오락실 패키지
사진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_나만의 오락실 패키지
사진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_나만의 오락실 패키지
사진 :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_나만의 오락실 패키지

먼저, 루프탑에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버블팟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라이빗 테라스와 월풀 욕조를 갖춘 객실 1박과 입욕제가 함께 제공돼 서울의 야경을 내려다보면서 낭만적인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테라스 스위트룸 기준 150,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프라이빗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성수동 인근 지역 맛집과 연계해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콕 성수로드’ 패키지도 내놨다.

족발로 유명한 성수동 특색을 살려 ‘위풍당당족발 성수점’의 족발세트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한강주조 양조장’의 나루생막걸리 1병을 직접 룸까지 가져다 준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119,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호텔 안에서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복고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나만의 오락실’ 패키지는 객실 내 레트로 게임기가 마련돼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옛날 과자세트와 음료수 2캔도 제공된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8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뿐만 아니라 실내 여가생활의 확산으로 늘어난 ‘넷플릭스족’을 위한 ‘프라이빗 시네마’ 패키지를 출시, 객실 내 넷플릭스가 설치돼 별도 테더링 기계 대여 없이 편안하게 TV로 시청할 수 있다. 팝콘과 맥주 2캔이 함께 제공돼 ‘넷캉스’의 묘미를 더해준다.

가격은 스탠다드룸 기준 85,000원부터다(세금·봉사료 포함). 사진> 호텔 포코 성수 ‘프라이빗 시네마’ 패키지

한편 호텔 포코 성수는 빠르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느릿느릿한 여유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강북과 강남을 잇는 교통의 요지인 동시에 ‘서울의 이스트 런던’, ‘서울의 브루클린’으로 꼽히는 트렌디한 성수동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서울숲과의 접근성도 뛰어나 ‘도심 속 숲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서울의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테라스 스위트룸, 가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로얄 스위트룸을 비롯한 80개의 객실과 복합문화공간 ‘공간 성수’,

코오롱FnC가 런칭한 데일리웨어 브랜드 편집샵 ‘에스로우’ 매장을 갖춰 자기만족감을 중시하는 MZ 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한다.

코오롱그룹은 1973년 코오롱엔터프라이즈㈜ 창립을 시작으로 현재 코오롱LSI㈜와 ㈜MOD를 통해 호텔, 콘도, 골프장 등의 레저 사업과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978년 세계 10대 문화 유적지 경주 관광의 포문을 연 경주 코오롱호텔 개장을 필두로 골프장, 프리미엄 리조트, 부티크 호텔로 레저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코오롱LSI㈜와 ㈜MOD는 ‘최상의 서비스로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현재 경주 코오롱호텔과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호텔 카푸치노 등 프리미엄 호텔·리조트를 비롯해 2019년 7월부터 명품 체류형 산림휴양시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을,

2020년 2월부터 라이프스타일 호텔 호텔 포코 성수를 운영하며 서비스 확대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