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혁신을 선보이는 루미노르 마리나를 기념하는 타임피스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메이커 파네라이가 전통을 재해석하여 혁신적인 기술력을 접목한 새로운 타임피스를 출시한다.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_ 44mm(PAM01661)'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_ 44mm(PAM01661)'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_ 44mm(PAM01661)'
사진 : 파네라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_ 44mm(PAM01661)'

새로운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는 혁신적인 신소재 카보테크™(Carbotech™)를 비롯한 블루 컬러의 아워 마크, 샌드위치 다이얼 등 대담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모델이다.

케이스에 적용된 카보테크™는 파네라이가 개발한 최첨단 합성 소재로 폴리에텔 에텔 케톤(Polyether Ether Ketone, PEEK) 결합체를 층층이 쌓은 탄소 섬유와 함께 통제된 온도로 고압에서 압축하여 만들어졌다.

카보테크™는 내구성이 높고 쉽게 부식되지 않으며, 무게 역시 가벼워 시계 케이스의 무게가 단 96g에 불과하다.

또한, 이번에 선보이는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의 다이얼은 파네라이 고유의 샌드위치 다이얼 구조를 적용하였다.

샌드위치 다이얼은 두 개의 판 사이에 야광 도료를 바른 후 구멍이 뚫린 다이얼을 얹어 어두운 조명 조건에서도 시인성을 보장하는 기법이다.

이와 함께 블루 컬러의 수퍼-루미노바™로 장식된 아워 마크가 카보테크 케이스와 어우러져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는 파네라이 매뉴팩처에서 설계 및 개발한 P.9010 칼리버로 구동된다.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두께는 6mm에 불과하며 3일간의 파워 리저브와 약 300m(30bar)의 방수 기능을 제공하여 전문 다이버 워치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스트랩은 뛰어난 방수성을 지닌 ‘파네라이 스포테크™’ 소재의 블랙 스트랩으로 스타일 및 활용성을 높였다.

블랙 러버 소재의 추가 스트랩과 스트랩 교체에 사용하는 스크류 드라이버가 함께 제공된다.

1860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파네라이는 이탈리아 왕실 해군 특수부대의 시계와 고정밀 기기를 제작했던 역사를 지닌 명품 시계 브랜드로 리치몬트 그룹에 속해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 EAST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입점된 파네라이 공식 부티크에서 ‘루미노르 마리나 카보테크™ – 44mm(PAM01661)’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바다에 대한 열정이 돋보이는 럭셔리 스포츠 워치 브랜드 파네라이는 1860년 피렌체에서 공방이자 매장 겸 워치메이킹 학교로 설립되었으며, 수십 년간 이탈리아 왕실 해군 특수부대에 정확한 성능을 갖춘 장비를 공급하였다.

이 기간 동안 파네라이가 발명한 루미노르와 라디오미르 디자인은 오랫동안 군사 기밀법(Military Secrets Act)에 의거하여 민간에 공개되지 않았으며, 1997년 리치몬트 그룹에 인수된 후 전세계 시장에 공개되었다.

오늘날 파네라이는 뉘샤텔의 매뉴팩처에서 무브먼트와 시계들을 개발 및 제작하고 있다.

파네라이 제품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스위스 시계기술이 최적의 조합을 이루고 있다. 파네라이 시계는 독점 판매망과 파네라이 부티크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