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올라
이브자리, 브랜드파워 7년 연속 1위 올라
  • 고현준
  • 승인 2020.04.03 00:00
  • 조회수 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브자리가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홈패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에서 홈패션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로열티) 등을 지수화해 평가가 이뤄진다.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의 679.6점으로 2위 브랜드를 176.6점 차이로 크게 앞서며 홈패션 부문 1위에 올랐다.

특히 가격 대비 가치, 독특성, 활동성, 신뢰성 등으로 구성되는 이미지와 선호도 차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수면 기반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도약을 선포한 이브자리는 전문성을 기반으로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주도해왔다.

2003년 설립한 산하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생명공학을 응용한 기능성 침구를 연구, 국내 최초 토퍼와 분할 베개 등을 개발해 선보였다.

또한 이브자리는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 공학 분야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 분야에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며 친환경 기능성 소재 개발에 앞장섰다. 오가닉 면, 데오텍스, 한지섬유 등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을 다양화했다.

2015년부터는 출시하는 전 제품에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가공해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는 ‘알러지케어’를 적용하고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연구 개발을 기반으로 주력한 ‘질 좋은 잠’에 대한 노력을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면에 대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