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출시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4.08 13:00
  • 조회수 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재료 보관을 위한 최적의 정리 솔루션 냉장·냉동 전용 용기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냉장고 정리 솔루션 아이템 구성으로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와 ‘펭귄 솔루션 세트’를 4월 한정 출시했다.
 

사진 :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사진 :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사진 :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사진 : 타파웨어, 냉장고 정리 '모듈러 보울 세트' '펭귄 세트'

타파웨어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16)’는 냉장 보관 용도뿐만 아니라 테이블웨어, 도시락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반찬류를 보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부터 과일, 채소 등 부피가 큰 식재료까지 보관 가능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용도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또한 층층이 쌓아 깔끔하게 냉장실을 정리할 수 있다.

용기 옆면의 반투명 창으로 식재료를 확인하기 쉽고, ‘듀얼 씰링 기술’을 적용하여 부드럽게 열고 닫기 편리하다. 특히, 타파웨어만의 강력한 밀폐력으로 음식들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면서 음식 냄새도 막아주어 쾌적한 관리가 가능하다.

타파웨어 ‘펭귄 솔루션 세트’는 선반용(11), 도어용(16)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냉동실 선반은 물론 도어까지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다진 마늘부터 육류, 생선류 등 냉동 보관이 필요한 식재료에 따라 사이즈별 활용이 가능하다. 많은 양의 식품은 소분하여 담아 보관하면 깨끗하고 효율적으로 냉동실을 관리할 수 있다.

펭귄 용기 하단은 펭귄의 발처럼 각 모서리가 볼록 튀어나와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들기 때문에 냉동과 해동이 빠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유연한 재질로 제작되어 꽁꽁 언 음식도 쉽게 빼낼 수 있다. 낮은 온도에서 용기가 팽창하는 정도를 고려하여 냉동실에서 완벽히 밀폐되도록 제작되어 보관한 음식을 처음 상태 그대로 신선하게 유지 가능하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모듈러 보울 냉장고 정리 세트’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펭귄 솔루션 선반용’ 세트 구매 시 ‘펭귄 솔루션 도어용' 세트를 증정한다.

제품 관련 문의는 타파웨어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고, 제품은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과 쿠킹 스튜디오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는 다양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주방과 가정에서의 요리 준비와 보관, 서빙 관련 제품이 포함된 타파웨어(Tupperware)를 비롯하여,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라인이 포함된 에이브로이 슈레인(Avroy Shlain),

풀러 코스메틱스(Fuller Cosmetics), 네이처케어(NaturCare), 뉴트리메틱스(Nutrimetics), 누보(Nuvo)등의 브랜드가 타파웨어 브랜즈에 속해 있다.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1980년 문을 열어 올해 40주년을 맞이했으며, 전국 240여 곳의 대리점과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