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전개
일룸,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전개
  • 고현준
  • 승인 2020.04.10 00:00
  • 조회수 1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이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1인 가구에게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일룸의 이번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는 혼자만의 시간을 아늑하고 풍요롭게 보내고자 하는 1인 가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일룸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혼자 사는 사람들의 취향과 생활 양식에 최적화된 가구들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1인 가구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주거 공간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일룸은 1인 가구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기 위해 자취 경력 5년 차로 알려진 배우 안효섭을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그의 1인 라이프를 담은 영상을 제작했다.

9일 일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안효섭이 자취생들의 위시리스트로 손꼽히는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을 선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진 안효섭은 이번 기회를 통해 20대 1인 가구의 집 안 일상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며 자취생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그는 생활 속에서 ‘다나 모션베드’를 활용하는 다양한 모습들을 통해 자취생들의 로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일룸으로 달라진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안효섭의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의 사용기를 담은 후속 에피소드는 일룸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안효섭의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영상에 등장하는 일룸의 ‘다나 모션베드 캐주얼’은 자신에게 알맞은 각도로 침대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편안한 수면을 돕는 제품이다.

침대 위에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슬라이딩 책상이 장착돼 있어 침대 위에서 작업과 공부, 식사, 여가생활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1인 가구부터 일과 휴식을 조화롭게 즐기고 싶은 프리랜서, 학생까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내장형 멀티탭이 탑재되어 있어 노트북, 휴대폰, 가습기 등 여러 전자제품들을 충전하기 용이하며 가방걸이까지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일룸은 집 안에서 더욱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고 싶은 1인 가구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일룸은 앞으로도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며 안효섭과 함께한 ‘일인일룸, 1인 라이프 프로젝트’ 영상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일룸은 브랜드 모델 공유와 함께 ‘공유의 일룸생활’을 첫 시작으로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나의 일룸 생활’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배우 공유는 2014년부터 일룸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일룸으로 생활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