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99.9% 멸균력 가진 UV스마트폰 살균기 출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 99.9% 멸균력 가진 UV스마트폰 살균기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4.10 13:00
  • 조회수 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V 스마트폰 살균기 PR

케이스티파이가 3월 UV 스마트폰 살균기를 출시했다.

아이폰 11프로 맥스나 삼성 갤럭시 메가 등과 같이 크기가 큰 스마트폰 소독에 알맞은 콤팩트 사이즈의 이 기기는 테크 기기뿐 아니라 보석, 안경, 지갑 등 기기에 들어가는 작은 소품들도 소독할 수 있다.

기기 내부에 장착된 6개의 UV 램프는 수은이 함유되지 않아 더 안전하며, 성능이 우수해 3분 내에 99.9%의 세균을 살균한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UV 스마트폰 살균기 판매 수익 100%는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커뮤니티인 글로벌기빙(Globalgiving)으로 기부된다.

비영리단체인 글로벌기빙의 코로나19 구호 자금으로 보내져 의료 후원이 필요한 커뮤니티, 필수 장비가 필요한 병원 그리고 학교 급식에 의존하고 있는 어린이 등을 위해 사용된다.

UV 스마트폰 살균기는 120 USD이며, 1인당 구매 수량이 1개로 제한된다. 이 기기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케이스티파이 공식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1년 설립된 케이스티파이(CASETiFY)는 크리에이티브와 커스터마이징 테크 액세사리를 통해 유니크한 개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시장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플랫폼이다.

오늘날 케이스티파이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최고의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서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케이스티파이는 6.6피트 방수 인증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얇고, 보호성이 뛰어난 아이폰 임팩트 케이스로도 유명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