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외식을 줄이고,

집에서도 안심하고 건강식 다이닝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선보였던 ‘JW 다이닝 투-고’에 한 층 업그레이드된 신메뉴 구성의 딜리버리 서비스, ‘JW 안식 투-고’를 2020년 4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타볼로 24 'JW 안식 투-고'

‘JW 안식 투-고’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US 비프와 US 포크를 활용해 타볼로 24의 셰프가 정성 담아 제조한 특제 소스가 더해진 소,

돼지 양념구이부터 미국산 삼겹살 소금구이 및 매콤한 소스로 중독성 강한 미국산 삼겹살 세트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메뉴 구성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인 총 4가지 2인 세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면역력 증진은 물론 보양식이라 불릴 만큼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맛은 물론 영양까지 고루 갖춘 ‘미국산 소 왕갈비 양념구이 세트’는 육즉 가득 머금어 부드러운 식감과 셰프의 특제 소스로 더욱 풍미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미국산 소 왕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총 4가지 메인 메뉴 구성과 더불어 사이드 디시로 김가루 주먹밥, 새우 부추 샐러드, 갓김치, 두릅 장아찌, 쌈 채소 및 쌈장 등 풍성한 한 상 차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간장소스가 더해져 입맛을 돋워줄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돼지갈비, 통마늘, 새송이버섯 구이, 쪽파 등 4가지 메인 메뉴로 구성되었으며,

‘JW 안식 투-고’, ‘2인 삼겹살 양념구이 세트’는 미국산 삼겹살, 통마늘 버섯 매콤한 소스의 삼겹살 양념구이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고기 본연의 맛과 은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삼겹살 소금구이 세트’는 마찬가지로 미국산 삼겹살, 통마늘, 버섯이 듬뿍 담긴 삼겹살 구이’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셰프의 특제 소스가 더해진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세트’, ‘삼겹살 구이 세트’ 및 ‘삼겹살 소금구이 세트’ 이용 시 사이드 디시로 김가루 주먹밥, 부추무침, 무말랭이, 두릅 장아찌, 쌈 채소 및 쌈장 등이 제공된다.

또한, 가족 모임 또는 소중한 분들과의 특별한 자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이의 별미를 맛볼 수 있는 단품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단품 메뉴로는 삼겹살 소금구이, 삼겹살 양념구이, 돼지 양념 갈비구이, 소 왕갈비 양념구이, 부추무침, 김가루 주먹밥, 김치볶음밥, 및 모둠 버섯, 통마늘 구이와 더불어 라자냐, 마르게리타 피자,

칠리새우 꽃빵, 콥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로 성인부터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메뉴로 구성되었다. 단, 모든 단품 메뉴는 메인 메뉴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JW 다이닝 투-고’에 이어 국내 최대 앱 서비스 배달의민족, ‘배민라이더스’ 이용 서비스를 제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 기준 반경 3.5km 이내 거주하고 있는 고객분들이,

보다 신속하게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편의성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배달팁 할인 서비스’가 추가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소, 돼지고기구이의 다양한 부위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단, 거리에 따라 배달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배달팁 할인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 타볼로 24 전화 또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최소 1시간 이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 수령 또는 퀵 서비스를 통해 수령 가능하다. 퀵 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비용이 부과된다.

가격은 ‘미국산 소 왕갈비 양념구이’ 4만원, ‘미국산 돼지갈비 양념구이 2인 세트’, 2만 8천원, ‘삼겹살 양념구이 2인 세트’ 및 ‘삼겹살 소금구이 2인 세트’는 2만 6천원이며,

단품 메뉴는 4천원부터 1만 4천원이다. 모든 ‘JW 안식 투-고’ 세트 메뉴를 비롯한 단품 메뉴는 10%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한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은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JW 메리어트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