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와 함께 집에서도 텐션 UP!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신제품 ‘텐션 플렉스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집 안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메디힐 모델 현빈 ‘텐션 플렉스 마스크’ 화보 이미지
사진 : 메디힐 모델 현빈 ‘텐션 플렉스 마스크’ 화보 이미지

메디힐 ‘텐션을 보여줘! #방구석챌린지’ 이벤트는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사람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4월 19일까지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와 함께 브이 포즈로 찍은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방구석챌린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에게는 메디힐 전속 모델인 배우 현빈의 싸인이 동봉된 ‘텐션 플렉스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파자마(1명)와 컬러링북(2명) 등 방 안에서 편안한 휴식과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 주는 ‘집콕템’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2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메디힐 ‘텐션 플렉스 마스크’는 텐션감 있는 시트가 얼굴 전체를 타이트하게 조여 주어 한층 또렷한 얼굴선 케어를 돕는 마스크팩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원단에 특허받은 54개의 V컷팅 칼선 디자인을 입힌 이중 구조 시트로 어떤 얼굴이든 굴곡을 따라 완벽하게 밀착된다.

시트 양쪽 하단 날개 모양의 원단을 턱에서부터 눈꼬리 옆까지 당겨 올려 붙여 주면 원단끼리의 자가 접착력으로 시트가 탄탄하게 고정돼 보다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텐션감을 느낄 수 있다.

보습에 특화된 ‘텐션 플렉스 하이드라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과 4-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수분 충전 및 피부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며,

진정에 특화된 ‘텐션 플렉스 수딩 마스크’의 경우 티트리잎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의 수딩 케어를 돕는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51%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기업명 엘앤피코스메틱 / 회장 권오섭)은 피부 전문가의 임상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지난 10년간 2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기획 및 개발하며,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속 수많은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자 노력해 온 저자극성 마스크&패치 전문 브랜드다.

세계 26여 개국으로 수출되며 이익의 환원을 위해 메디힐 재단을 설립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0.1초에 한 장씩 팔리는 마스크팩’, ‘1일 1팩 신드롬’, ‘1억불 수출의 탑’ 등 연일 새로운 기록으로 K-Beauty의 위상을 드높이며 2020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