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스테디셀러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 출시 후 누적 판매량 420만병을 돌파했다.
 

사진 : 달바(d’Alba)
사진 : 달바(d’Alba)

누적 판매 420만병을 달성한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토너, 세럼, 오일, 미스트,

앰플의 단계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미스트 세럼으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간편하게 공급해준다.

기온차가 큰 환절기 관리하기 어려운 유,수분 밸런스를 용이하게 맞춰주어 매일 아침 저녁 또는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알바산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한 2중 보습막이 피부 위,

안개처럼 안착되어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은 달바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일명 ‘승무원 미스트’로 소비자 입소문을 타 유명해진 ‘미스트 세럼’은 사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사용 편의 높이는 등 과감한 개선으로 기대에 부응하고 있다.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럽게 분사되는 미세 입자 형태의 분사를 실현하고자 100여종 이상의 펌핑구 테스트를 진행, 안개처럼 미세한 분사력을 구현해 냈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 마스크 팩 펌프 개선 예정에 있어 소비자와 진정으로 소통하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제공해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높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까다롭고 스마트한 요즘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은 상당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최상의 원료, 사용의 편의성을 생각한 디자인 등 생산 전 과정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달바는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현대인에게 간편함은 물론 감성적인 부분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세럼형 미스트, 뿌리는 마스크팩,

그라인딩 팩트 등 기존에 없었던 가치 있는 제품 개발로 경쟁력을 제고하고 있으며 완벽한 자기관리의 모델 한혜진을 뮤즈로하여 임팩트 있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달바의 모델 한혜진은 최근 SNS를 통해 새로운 선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이후 달바 활동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