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화) 오후 8시 45분부터 약60분 간 홈앤쇼핑 방송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 ‘조성아물분크림’ 업그레이드 버전 시즌 5의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을 14일(화) 홈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사진 : 조성아TM,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
사진 : 조성아TM, 더 강력하게 돌아온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

조성아 물분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으로 연예인의 민낯 메이크업같이 한 듯 안한 듯 내 속살 같은 자연스러운 복숭아 빛 피부를 연출해 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2016년에 론칭해 매 회 방송마다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함은 물론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며 전 시즌 2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피부 트러블에 대한 고민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을 더한 신제품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은 수분 충전력이 뛰어난 하와이언 코코넛수와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함유되어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시키며 피부 속 수분을 저장, 유지해 피부를 촉촉하게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

또 복숭아 COMPLEX 5종과 특허받은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속은 촉촉하며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로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특허받은 피지컨트롤 성분이 과다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예방해 주며 브라이트닝 케어 성분이 피부 속 칙칙함은 거두고 복숭아 속살처럼 맑은 안색으로 개선해 준다.

이 밖에도 임상을 통해 50시간 겉보습 및 속보습 지속력과 3중 민낯톤 개선을 입증받았다.

CSA코스믹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은 일명 복숭아 속살 크림으로 불리는 조성아 물분크림의 시즌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가볍고 묻어나지 않는 메이크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 알맞은 제품.”이라며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붉은 피부, 노란피부, 어두운 피부 등 피부 고민은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예쁜 복숭아 속살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모두 복숭아 빛 안색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아티스트 노하우를 담아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조성아TM의 ‘조성아 물분 크림 피치 에디션’은 14일(화) 오후 8시 45분부터 약60분 간 홈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