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와 의류 런칭으로 남성 화장품을 넘어 패션 분야까지 진출한 스웨거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보여주며 2020 SS 컬렉션 브랜드 필름 “SWAG LIFE”를 공개하였다.
 

사진 : swag life
사진 : swag life
사진 : swag life
사진 : swag life

‘우리들의 일상 모두가 SWAGGER’ 라는 컨셉을 지닌 이번 영상은 패션 에디터 출신 스타일리스트 정환욱, 언더그라운드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프로듀서 겸 DJ 말립, 섹시한 매력의 모델 한정도,

스케이트 보더이자 데일리 그라인드 대표 조광훈, 훈남 러너 김면주, 위트와 실력 모두 갖춘 풋볼 클럽 FC 베가본즈 등 다양한 분야의 힙한 사람들이 스웨거와 함께한 스웨그 넘치는 라이프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개성과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젊고 스트릿하게 재해석한 보타이 심볼 티셔츠, SWG 자수 포인트 맨투맨, 양말, 모자 등 SS의류부터 스웨거의 베스트셀러인 헤어 스터너왁스,

향수 샤워젤, 신제품인 올인원 그루밍 오일 등 코스메틱 제품까지 자유분방함 넘치는 그들의 일상에 스타일리시하게 녹아있다.

특히, 영상 속 모델들의 스웨거 스타일도 주목할 만하다.

네온 컬러 팬츠에 맨투맨을 코디한 스타일과 보타이 로고 티셔츠에 가죽 자켓과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룩 그리고 스포츠룩에 스웨거 아이템을 접목시킨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출연진이 돋보이는 “SWAG LIFE” 브랜드 필름은 스웨거 웹사이트와 공식 SNS에서 만날 수 있으며,

현재 회원 100만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패션 커뮤니티 1위 디젤매니아를 통해 브랜드 필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스웨거는 베스트 제품인 스터너 왁스의 대용량 버전 헤어 퍼펙트 왁스와 수염 매니아를 위한 올인원 그루밍 오일 등 남성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출시하며 끊임없이 발전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