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워터풀 선세럼’이 롯데 홈쇼핑 16일(목)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 : 달바(d’Alba), ‘한혜진 선세럼’
사진 : 달바(d’Alba), ‘한혜진 선세럼’

롯데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한 달바 ‘워터풀 선세럼’은 피부 위 답답함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세럼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두한 원조격으로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느낌이 싫어 사용을 꺼렸던 사람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롤링되는 아쿠아 에센스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발라도 무겁고 갑갑한 느낌을 줄였으며, 가볍지만 SPF50+, PA++++의 강력한 차단 지수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세럼이 줄 수 있는 피부 영양까지 생각했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 추출물)과 비타민E를 함유한 토코페롤, 3중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달바의 상품기획팀 임유진 이사는 “일상 필수템인 자외선 차단제 하나만으로 항산화 효과와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개발 배경이었다. 기능적인 부분과 함께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질감까지 갖추기 위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며,

“자외선 차단지수가 높은 봄과 여름철에는 실내에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발라 광노화로부터 예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달바의 자외선 차단제는 홈쇼핑 완판 행렬의 ‘워터풀 선세럼’ 외에도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드는 수분 에센스 제형의 데일리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제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완벽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탑 모델 한혜진은 최근 SNS를 통해 새로운 선 캠페인을 언급하며 달바 선(SUN)라인과 한혜진 선세럼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