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에서 피부 지키자' 힐크릭, UV 프로텍션 시리즈 출시
'골프장에서 피부 지키자' 힐크릭, UV 프로텍션 시리즈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4.20 13:00
  • 조회수 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스타일별로 코디하기 쉬우면서도 햇빛으로부터 효과적으로 얼굴을 보호할 수 있는 ‘UV 프로텍션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4가지 스타일의 모자와 냉감 마스크로 구성된 UV 프로텍션 시리즈는 쉽게 노출되는 얼굴을 봄볕으로부터 지켜준다.

특히 스타일별 모자는 트렌디한 감성의 아이템을 찾는 골퍼들에게 적합하다.

‘HC로고플레이 캡’은 챙 위의 절개 라인과 유니언잭과 빅로고로 포인트를 준 남성용 야구모자다. 색상은 블랙과 레드, 화이트 등 3가지다.

‘HC리본포인트 선바이저’는 솔리드 컬러를 적용한 심플한 디자인에 뒷면 리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선바이저다.

와이드한 챙으로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뒷 밴딩으로 조임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보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은 베레모 디자인의 ‘HC절개포인트 헌팅 캡’을 눈여겨 볼만 하다.

캡 전면에 솔리드 컬러와 패턴 플레이의 절개 라인과 헨리 로고를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멋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레드 컬러 2가지다.

90년대 벙거지 모자로 인기를 끌었던 스타일의 ‘HC솔리드 버킷햇’은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스타일에 방수 원단을 사용해 필드 위 변화무쌍한 날씨에 활용이 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의 깔끔함으로 남녀 모두 모던하면서도 캐주얼한 라운딩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냉감 마스크’는 모자를 쓰고도 노출되는 얼굴 부위를 모두 커버할 수 있는 동시에, 냉감 소재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