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커뮤니티 및 매거진 다관왕 수상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탑 모델 한혜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파격적인 화보와 ‘태양(이모티콘)을 피하는 현명한 선택’이라고 올린 게시글 속 ‘한혜진 선크림’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화보를 진행한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사진 : 달바, 한혜진.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사진 : 달바, 한혜진.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해당 제품은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매거진 및 뷰티 커뮤니티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어워즈 수상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수분 에센스 제형의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바르는 순간 빠르게 스며들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수분 선크림으로, 매거진 나일론 K-뷰티 어워즈 선크림 부분 1위,

싱글즈 2020 소셜 에디터 픽, 셀프뷰티 뷰티 박스 픽, 화해 발림성 99%만족 등 우수한 제품력으로 뷰티전문가와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 제품은 SPF50+, PA++++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해줌과 동시에 하이드로 탭핑 기술로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해 준다.

또한 피부 평가 전문 기관의 저자극 시험을 완료하고, 화해 어플이 선정한 유해 성분을 배제해 마일드한 사용감을 돕는다.

특히 아쿠아 에센스 텍스처로 가볍게 롤링 되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에 착 감겨 메이크업 전, 후 사용이 용이하다.

달바의 선라인은 어워즈 수상템 선크림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을 돕는 선 세럼 ‘워터풀 선세럼’도 준비되어있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매일 사용해야 하는 선 크림이기에 발림성은 물론 지속력, 성분까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여러 번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했는데 만족도 높은 고객 후기가 이어져 기쁘게 생각한다”며,

“여름을 앞두고 선크림 판매량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이에 대비하기 위해 선크림 및 선세럼 생산에 박차를 가해 이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