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가벼운 무게와 슬림형 바디에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200’을 정식 출시하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EOS M200
사진 : EOS M200
사진 : EOS M200
사진 : EOS M200
사진 : EOS M200
사진 : EOS M200

EOS M200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약 299g 의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일상부터 여행까지 가볍게 들고 다니며 고화질의 촬영이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예쁜 디자인으로 여성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EOS M100의 후속 모델로, 성능과 편의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EOS M200은 약 2,410만 화소의 APS-C 타입 CMOS 센서와 영상처리엔진 디직8(DIGIC 8)을 탑재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실현한다.

상용 감도 ISO 100-25600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 촬영이 가능하며, 듀얼 픽셀 CMOS AF를 탑재해 빠르고 부드러운 라이브 뷰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움직이는 사람의 눈을 인식하고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는 눈 검출 AF를 지원해 인물 촬영 기능이 강화되고, 초당 최대 약 6.1매의 사진을 연속 촬영할 수 있다.

EOS 카메라 라인업 최초로 EOS M200은 영상 촬영 시 ‘세로 영상 저장 기능’을 지원한다.

카메라를 세로로 들고 촬영한 영상을 스마트 기기에서도 별도의 편집 과정 없이 세로 방향 그대로 재생할 수 있다.

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 영상을 SNS에 최적화된 비율로 바로 업로드할 수 있어, SNS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영상 촬영 기능으로는 4K  24p의 고해상도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4K 영상에서 고해상도 스틸 이미지를 추출 할 수 있다.

4K 타임랩스 동영상 모드를 탑재해 해당 기능을 활용하면 연속된 시간의 흐름을 고화질 타임랩스 영상으로 간편하게 촬영할 수 있다.

편의 기능 측면에서는 180도 틸트형 LCD 터치 스크린에 셀프 사진 전용 모드를 지원해 셀피 촬영에 최적화된 점이 주요 포인트다.

크리에이티브 어시스트, 예쁜 피부 효과, 크리에이티브 필터 등 다양한 효과를 활용하면 보다 다채로운 촬영 이미지의 표현이 가능하다.

Wi-Fi 및 블루투스로 간편하게 스마트 기기와 연결하고, 사진 및 영상을 손쉽게 전송할 수 있다.

EOS M200의 바디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페이스커버를 활용하면 카메라의 그립감은 물론 취향에 맞춰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페이스 커버(별매) 는 총 7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전용 페이스 커버 중, 솜사탕 핑크 색상은 EOS M200 출시를 기념하며 새롭게 출시된 색상이다. 제품의 공식 가격은 EF-M 15-45mm 렌즈 키트 기준 685,000원이다.

캐논은 신제품 EOS M200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EOS M200을 구매하면 정품 배터리 LP-E12, 전용 페이스 커버 ,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S (한정판 민트 투톤 색상)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S는 캐논이 EOS M200의 구매 고객을 위해 ‘리브모어 플리츠 백’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패션 잡화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콜라보한 아이템이다.

캐논 한정의 산뜻한 Minty Mint 색상에 클래식한 니트 원단 소재의 주름 디자인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접어서 보관하기 간편하고 가볍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4월 21일(화)부터 6월 7일(일)까지 신제품 EOS M200을 구매한 후, 6월 15일(월)까지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를 완료하면 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