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침구 ‘보타닉가든’ 홈쇼핑 론칭
이브자리 클라르하임, 프리미엄 침구 ‘보타닉가든’ 홈쇼핑 론칭
  • 이정은
  • 승인 2020.04.24 01:00
  • 조회수 2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모달 슬림차렵 풀세트 ‘베스티’

이브자리의 친환경 프리미엄 리빙 전문 브랜드 ‘클라르하임(KLARHEIM)’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침구 ‘보타닉가든’을 TV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해당 방송은 29일 낮 11시 3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모달 슬림차렵 풀세트’는 너도밤나무에서 얻은 섬유 텐셀 모달 100%를 사용했다.

오스트리아 렌징사가 제작한 텐셀 모달은 나무 소재의 청량감과 은은한 광택이 특징으로 온도와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점프 퀼팅 공정을 더해 솜 뭉침을 방지하고 몸에 닿았을 때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은 자연을 닮은 컬러와 보태니컬(식물의 꽃, 잎 무늬) 패턴을 적용했다. 디자인 종류는 ‘베스티’와 ‘카일리’ 두 가지다.

베스티는 시원해 보이는 화이트 바탕에 열대 지방의 나뭇잎 패턴으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손으로 그린 듯한 자연스러운 수채화 기법도 눈에 띈다. 식물의 싱그러운 기운을 선사해 효과적인 플랜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여성스러움을 부각한 카일리는 아기자기한 꽃들이 수 놓아진 디자인으로 마치 꽃 밭에 누워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연핑크, 진핑크, 그레이, 민트 등 다채로운 색감으로 화사한 봄 정취를 자아낸다. 이불 3면에 레이스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가미했다.

차렵이불, 패드, 베개커버, 필로우커버 구성의 풀세트 가격은 Q 사이즈 기준 15만9900원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보타닉가든은 자연 친화적인 소재와 스타일링을 선호하는 라이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침구”라며

“또 언택트(Untact) 소비 수요 확산에 따라 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되어 보다 고객에게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클라르하임 ‘보타닉가든’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상품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외에도 전국 신세계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과 이브자리코디센에 입점되어 있는 클라르하임 매장에서 동시 판매할 계획이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