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 대만족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을 선보인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까지 가족이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만큼 가족들이 함께 어울리며 특급 호텔에서의 특별한 식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먼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A La Maison Wine&Dine)’은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어린이 동반 가족 식사를 지원하는 ‘해피 칠드런스 데이(HAPPY CHILDREN'S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만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 시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어린이 메뉴를 최대 성인 1명당 1개 무료로 제공한다.

예를 들어 성인 2명에 어린이 2명일 경우 어린이 메뉴 2개 제공, 성인 2명에 어린이 3명일 경우에도 어린이 메뉴 2개 제공한다.

또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음식과 음료를 포함해 전 메뉴 2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스페셜 메뉴는 △슈니첼 △피자 △떡볶이 △프라이드치킨 △캐릭터 찐빵 △스페셜 케이크 등 어린이들 입맛에 맞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5일 당일 점심 뷔페를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솜사탕과 인형 뽑기(인당 3회로 제한) 기회를 제공하며 여의도 63빌딩에 위치한 미술관 63아트에서 진행하는 ‘팀보타63(TEAMBOTTA63)’ 전시회 초대권을 선착순 20팀(한 팀당 최대 초대권 3매)에 선물로 증정한다.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The Ribbon)’은 5월 한 달간 가족 모임에 최적화된 ‘러브 앤 땡스(Love & Thanks)’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프 테이스팅 메뉴를 주문 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의 경우 1인 식사를, 6인 이상 8인 이하 가족의 경우 2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단품 메뉴 주문 시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5월이라 가족과 함께 맛있고 즐거운 추억을 남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주요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를 마련했다며,

가족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스폐셜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특급호텔에서 온 가족이 다 함께 오순도순 화목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F&B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