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공식 한국지사인 한국카처㈜가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경량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VC 4i Cordless Plus)’를 출시한다.
 

사진 :  한국카처,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
사진 : 한국카처,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한국카처가 국내 무선 진공청소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본격 출시한 모델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한 손으로도 쉽게 들 수 있는 1.85kg의 가벼운 무게가 강점이다.

덕분에 천장이나 커튼, 벽 틈새를 청소하기 위해 청소기를 들어 올릴 때 손목에 부담이 없고,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감이 적다.

분당 3,500회를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와 40W의 흡입력은 생활 속 먼지는 물론이고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 미세먼지까지 남김없이 흡입하며,

싸이클론 흡입방식의 HEPA 12급 필터는 0.3µm 크기의 미세먼지까지 99.5% 걸러 한번 빨아들인 먼지가 다시 외부로 배출되지 않도록 돕는다.

단 4시간의 충전으로 최대 50분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는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강화마루, 장판, 타일, 대리석, 원목,

카펫 등 모든 종류의 바닥 청소가 가능하며, 유연한 클리닝 헤드를 탑재해 소파 밑이나 가구 사이의 좁은 틈도 자유롭게 청소할 수 있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틈새 먼지는 물론, 침구류나 자동차 내부까지도 효과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물청소가 가능해 위생적이고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먼지통과 필터,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보관이 쉬운 슬림한 디자인 등 다양한 장점을 보유한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36만 3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카처 무선 진공청소기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생활 방역에 필수적인 스팀청소기로 명성을 쌓은 카처가 가정용 청소기 시장에 더 본격적으로 뛰어들기 위해 전략적으로 출시한 모델”이라며,

“뛰어난 성능에 가성비까지 갖췄기 때문에, 국내 무선 진공청소기 시장의 떠오르는 강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VC 4i 코드리스 플러스는 카처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카처(Alfred Kärcher GmbH & Co. KG)는 가정용과 산업용을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구축한 85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 기업이다.

회사 설립 이후 청소 관련 2,500개의 특허를 출원한 독보적인 기술력과 높은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전 세계 청소 장비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유럽 최초로 냉ᆞ온수 고압세척기를 개발하는 기술력과 지식을 활용해 전 세계 클리닝 솔루션의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있다.

카처는 현재 70개국에 120개의 지사, 13,000여 명의 직원, 전세계 50,000 여 곳의 서비스센터를 통해 청소산업계의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내고 있으며, 2018년 약 30억 유로의 역대 최고 매출을 갱신하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