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 마스터기, 스팀 소독기, 보틀워머 등 베스트 아이템도 최대 30% 할인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AVENT)’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예비 부모의 건강한 출산을 응원하고, 안심할 수 있는 육아를 지원하기 위한 ‘출산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이 출산선물 기획전
사진 : 필립스 아벤트 가정의 달 맞이 출산선물 기획전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와 사은품
사진 :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와 사은품

필립스 아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와 가족들은 가슴을 졸이며 임신 기간을 보내고 있고, 아이가 있는 부모는 아이의 위생과 안전에 각별히 신경 쓰느라 많이 지쳐있다”며,

“검증된 제품력을 갖춘 필립스 아벤트의 육아용품으로 이들의 건강한 출산과 안심 육아를 지원하고, 수유 준비도 한 번에 끝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필립스 아벤트 출산선물 기획전’은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출산 후 꼭 필요한 수유용품을 모두 담은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는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125ml 2개와 260ml 2개,

청결한 젖병 관리를 돕는 전용 세척 브러쉬로 구성되며, 기획전 기간 동안 20% 할인된 특별가 63,200원에 판매한다.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신생아용 60ml 젖병 2개와 아이가 직접 젖병을 잡고 먹을 수 있는 젖병 손잡이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필요한 젖병을 한 번에 구비할 수 있다.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는 현재 필립스 아벤트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자 총 평점 만 점을 받으며 높은 품질과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으로 호평받고 있다.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은 엄마 가슴을 닮은 넓고 부드러운 젖꼭지에 초음파 분석 결과 입증된 모유수유의 원리를 담은 제품으로, 아이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혼합수유를 돕는다.

정교한 이중 밸브가 적용되어 아이가 배앓이 할 가능성을 줄여주며, 젖병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폴리아미드(PA) 소재로 만들어져 유리처럼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견고하다.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열탕 소독은 물론 고온 살균도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 직접 간편한 이유식 제조가 가능한 이유식 마스터, 젖병부터 노리개, 이유식기, 유축기까지 6분 안에 소독할 수 있는 스팀 소독기,

아이가 먹기 적절한 온도로 빠르고 균일하게 젖병을 데우는 보틀워머 등 필립스 아벤트 베스트 아이템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내추럴 프리미엄 젖병 선물세트’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3,000점을, 그 외 기획전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유축기, 젖병, 이유식 마스터기 등 아기의 성장 단계별로 꼭 필요한 제품과 보틀워머,

소독기 등 스마트하고 간편한 육아 아이템으로 ‘아기와 함께하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다.

특히 엄마, 아빠와 아기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모유수유를 돕기 위해 지난 해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유축기 후원, 연중 모유수유 클래스 운영 등 국내 모유수유 환경 조성 활동을 펼친 바 있다.

필립스 아벤트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아벤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과 조기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에 이르는 전방위적인 헬스케어 솔루션 (Health Continuum)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영상 유도하 치료,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8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195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들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