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한 5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세요.

감사의 달 5월, 사랑하는 이들에게 반짝반짝 광채 피부를 위한 이너뷰티 필수품, 퓨리카 뮤신 '뮤신 글로우'를 선물하자.
 

사진 : 퓨리카 뮤신, 뮤신 글로우
사진 : 퓨리카 뮤신, 뮤신 글로우
사진 : 퓨리카 뮤신, 뮤신 글로우
사진 : 퓨리카 뮤신, 뮤신 글로우

피부 속 시간을 느리게 해주는 특별한 성분인 '뮤신' 1200mg과 초저분자 콜라겐 1000mg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고보습 수분 충전 제품이다.

달콤한 골드키위맛,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 젤리 타입이라 즐겁게 섭취할 수 있다.

뮤신은 콜라겐, 히알루론산에 이어 차세대 이너뷰티 성분으로 주목 받는 특별한 성분이다.

우리 몸이 가지고 태어나는 진피층 줄기세포 구성 물질 중 하나로, 피부 내 생체활성과 균형에 관여하는 섬유아세포를 증가시켜 세포 대사 촉진, 염증 감소, 치유를 돕는다.

하지만 30대 이후 체내 뮤신이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하며 수분 대사가 저하되고 세포 윤활물질이 부족해지면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등 노화 현상이 가속화된다.

체내에 부족해진 뮤신은 식품으로 보충할 수 있는데 그 중 달팽이 점액에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각질과 표피층에 머무는 화장품보다는 진피까지 전달되는 식품으로 뮤신을 보충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퓨리카 뮤신은 달팽이 뮤신에 대한 비교 불가한 전문성을 자랑하는 이너뷰티 브랜드다.

창립자인 이정석 대표의 아버지가 직접 개발하고 운영하는 충북 음성의 친환경 방목형 달팽이 농장에서 깨끗한 원료를 채집하고,

좋은 와인처럼 세심한 발효와 정제 과정을 거치며, 특허출원 기술을 통해 흡수력과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생산한다.

퓨리카 뮤신의 '뮤신 글로우'는 양질의 뮤신 1200mg에 초저분자 콜라겐 1000mg를 더해 스킨케어 효과를 더욱 높였다.

맛있고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지만 매일 오후 2시, 나만을 위한 '뮤신 타임'을 추천한다.

뮤신은 혈장 내 흡수율이 섭취 8시간 후인 세포 재생이 가장 활발해지는 밤 10시에 최대치에 달하기 때문에 오후 2시에 맞춰 먹으면 더 효과적이다.

퓨리카 뮤신의 수분 충전 이너뷰티 스틱 젤리, '뮤신 글로우'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나 자신에게 하루 한 번 '뮤신 타임'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 스킨을 선물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