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핸디 스티머’ 로 다림질 스트레스 아웃
신일, ‘핸디 스티머’ 로 다림질 스트레스 아웃
  • 고현준
  • 승인 2020.05.10 01:00
  • 조회수 5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출 후 생긴 의류 주름과 세균 말끔히 해결

두꺼운 니트 대신 가벼운 셔츠를 찾게 되는 봄. 잘 다림질된 셔츠는 깔끔한 인상을 만들고 스타일을 멋스럽게 완성해 준다.
 

사진 : 신일, ‘핸디 스티머’ 로 다림질
사진 : 신일, ‘핸디 스티머’ 로 다림질

하지만 다림질에 서툰 초보자들은 옷 태를 포기하고 나서기 일쑤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사용이 간편한 ‘핸디 스티머’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강력한 스팀 분사력은 물론 살균 기능까지 있어 외출 후 의류에 생긴 생활 주름과 오염까지 한번에 해결해 준다.

사용법도 간단해 다림질에 번거로움을 느꼈던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빠른 예열과 분당 20g의 스팀 분사력을 갖춰 의류의 깊은 주름도 쉽게 다림질 가능하다.

한 번의 물 보충으로 약 7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의류의 구김 정도와 원단의 특성을 고려해 습식/건식 2가지 모드를 자유자재로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분석시험구원(KATR)의 살균∙탈취 능력 테스트를 통과해 옷감을 손상시키지 않고도 99%의 유해균을 제거해 강력한 살균력과 탈취능력을 검증 받았으며, 침구류와 카펫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섬유의 결을 정리해 줄 수 있도록 스팀브러시, 벽걸이 거치대와 수납 거치대도 액세서리로 포함돼 유용하다. 별도의 보관 파우치까지 준비돼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휴대가 쉽다.

또한 과열 및 물 부족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전성도 높였다.

한편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1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